음악/OST

이태권 - 칠월의 눈사람 [노래 듣기,가사]KBS 월화 드라마 동안미녀 OST

올드코난 2011. 7. 1. 11:24
반응형

[가수 이태권] 위대한탄생 시즌1 2칠월의 눈사람 앨범 동안미녀 OST (에이스토리, 2011.06.21 발라드) KBS 월화 드라마 동안미녀 OST

 

1.[오디오] 이태권 - 칠월의 눈사람
출처 유튜브 9AngelsSNSD

 

 


칠월의 눈사람

아티스트
이태권
앨범명
동안미녀 OST
발매
2011.06.2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밖엔 지금 바람이 불어 그 오래전에 바람처럼 바람이 불어

넌 먼곳을 보고 내가 널 바라보던 그날 처럼 바람이 불어

술잔을 든 너의 모습과 같이 있어도 홀로이던 나

내가 사랑을 하면 모두 이뤄진다는 얘긴 동화속 이야기기에

너무 사랑했었어 너는 몰랐겠지만 너를 바라보던 내눈에선

알수 없었니

너무 사랑했기에 홀로 너무 많이 사랑했기에

나는 혼자 널 그리워서

같은 바람이 불어 헤어지던 날처럼 너를 그리워한 내 마음을 정말 몰랐니
바람이 불어와 너와 사랑하던 그날처럼

밖엔 바람이 불어 나는 wonderful boy wanna be 누가 뭐라해도 언젠간 내꿈을 이룰거야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