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Chocolat 쇼콜라 - 신드롬 Syndrome [음악중심,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8. 17. 16:08
반응형

Chocolat 쇼콜라 - 신드롬 (Syndrome)

부른이

가수/그룹 쇼콜라 / Chocolat

노래

신드롬 (Syndrome) ☞ 장르: 댄스 팝

앨범

쇼콜라 First Single Album (파라마운트뮤직 & Universal Music, 2011.08.17)

만든이

작사 강은경; 작곡 DWB

쇼콜라 멤버: 민소아,  제윤,  줄리앤,  티아,  멜라니  

 

[MV] 뮤직비디오/오디오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출처 유튜브
TheRealChocolat

 


신드롬 (Syndrome)

아티스트
쇼콜라
앨범명
쇼콜라 First Single Album
발매
2011.08.1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introduce] 앨범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신인 걸그룹 '쇼콜라(Chocolat)' 2011 8 17,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신드롬(Syndrome)'을 발매한다.
평균나이 18.6세인 민소아(Min Soa), 제윤(Jae-Yoon), 쥴리앤(Juliane), 티아(Tia), 멜라니(Melanie) 다섯 명의 소녀로 구성된 '쇼콜라(Chocolat)'는 가장 어린 막내 멜라니의 나이가 15세로 멤버 각자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 외에도 데뷔곡인 '신드롬(Syndrome)'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특히, 불어로 ‘초콜릿’이란 뜻을 가진 팀명 '쇼콜라(Chocolat)'는 초콜릿이 다양한 맛을 갖고 있듯 '쇼콜라(Chocolat)' 멤버들 또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를 담은 팀명으로, 멤버 중 쥴리앤, 티아, 멜라니는 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를 둔 혼혈인으로 독특한 매력을 통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멤버 대부분이 영어에 능통해 해외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걸그룹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드롬(Syndrome)
Composed by DWB(Paul Drew, Greig Watts, Pete Barringer) / Lyrics by
강은경

'
쇼콜라(Chocolat)'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인 '신드롬(Syndrome)'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가수 'Kate Ryan(케이트 라이언)', 'kylie minogue(카일리 미노그)' 등과 작업한 작곡가로 일본의 'つちやアンナ(츠치야안나)' 뿐 아니라 한국의 '동방신기', 'SS501'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 실력 있는 미국의 작곡가 ' DWB(Paul Drew, Greig Watts, Pete Barringer)' 의 곡으로 한국적 클럽 음악 댄스 리듬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첨가한 곡이다.

또한, 80년대 유행했던 복고풍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가사와 노래 전반에 깔려있는 중독성 있는 비트가 노래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으며, 멤버들의 개성있는 보컬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곡이다.

특히, '신드롬(Syndrome)'은 ‘조성모’, ‘이수영’, DJ DOC, ‘코요태’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온 작사가 강은경이 작사를 맡아 신세대들의 솔직한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표현해 요즘 세대의 사랑 표현 방식을 그대로 담아냈다.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