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피노키오 - 사랑과 우정 사이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8. 30. 21:21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인기가요

피노키오 - 사랑과 우정 사이

[가수/그룹] 피노키오 / Pinocchio [제목] 사랑과 우정 사이 장르: 발라드 [만든이] 작사/작곡 오태호 [앨범] 1집 다시만난너에게 (Warner Music, 1992.11.30) *피노키오 멤버: 강주원, 김민철, 우희성, 한재성

[MV] 뮤직비디오

방송 뮤비 출처 유튜브 YiKiHo

오디오 출처 유튜브 upingbok

 

[Lyrics] 피노키오 사랑과 우정 사이 노래 가사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 모습

시간은 조금씩 우리를 갈라놓는데

어디서부턴지 무엇 때문인지

작은 너의 손을 잡기도 난 두려워

어차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게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없네

누구도 널 대신 할 순 없지만

아닌걸 아닌걸 미련일뿐..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됐으니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됐으니

 

연인도 아닌 그렇게 친구도 아닌

어색한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리

우연보다도 짧았던 우리의 인연 그 안에서

나는 널 떠나네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