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김건모 - 내게 다가올 널 위해 [노래가사] 김건모 6집 GROWING

올드코난 2011. 9. 7. 19:2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국민 가수 김건모 김건모 - 내게 다가올 널 위해

[가수] 김건모 / 金健模, Kim, Gun-Mo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한경혜; 작곡/편곡 방시혁 [앨범] 6 GROWING (1999.11.20 도레미미디어)

 

[Lyrics] 김건모 내게 다가올 널 위해 노래 가사


내게 다가올 널 위해

아티스트
김건모
앨범명
GROWING
발매
1999.11.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내게 다가올 널 위해

돌아보면
너무 많은 추억들이
잠든 기억으로 있었지
많은 일과
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는 바쁘게만 살아왔어
저길끝엔 그무엇이
나를 위해서
기다리고 있을까
달려 왔지만
또 다시 가야할
먼길만 내 눈앞에
허탈해진 가슴에
그때 보게 된거야
어디에도 없는 사랑을
사랑 없는 추억을
다시 올수 있다면
돌아갈수 있다면
후회없는 날들 속에서
잃어버린 나를 찾고파
자꾸 조급해지기만 하지
내가 빈손인걸
알면 알수록
모든것을 줄것같던
시간들은 온통
슬픔만을 남겨둔 채
수없이 스쳐보낸
많은 사람들 속에
사랑한번 못해보고
슬픈 내모습
가눌길 없는 난
하늘만 바라볼 뿐
꿈에 기대 걸어온
그길위에 섰지만
초라해진 지난 추억에
아주작은 내가 있을뿐
전부일 수는 없잖아
지금 나의 모습이
내게 다가올 널 위해
이젠 다른 나를 찾고파
없었어 난 어디도
내가 살아온 날들엔
거짓된 웃음
가득한 내가 있을 뿐
이제라도
늦지 않았을 거야
다시 시작해
지금 이순간
다시 태어난 거야
꿈에 기대 걸어온
그길위에 섰지만
초라해진 지난 추억에
아주작은 내가 있을뿐
전부일 수는 없잖아
지금 나의 모습이
내게 다가올 널 위해
이젠 다른 나를 찾고파
다시 올수 있다면
돌아갈 수만 있다면
음음음 음음음음
(사랑 없는 추억을)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