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1990년대

녹색지대 - 내가 지켜줄께 [노래 듣기,가사] 녹색지대 인기곡 모음

올드코난 2011. 9. 14. 19:1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인기가요 녹색지대

녹색지대 - 내가 지켜줄께 [부른이] 가수/듀엣 녹색지대 / Green Area, 綠色地帶/현재 곽창선,조원민 [제목] 내가 지켜줄께 장르: 발라드 [앨범] 2집 내가 지켜줄께 (한국음원제작자협회 1995)

[MV] 오디오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내가 지켜줄께

아티스트
녹색지대
앨범명
PREVIOUS & NEW RELEASE
발매
2000.12.1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잠든 너의 얼굴위에 서려있는 그 아픔
이젠 내가 네가 되니 나도 따라 아픈가봐
내가 이제야 사랑을 해 예전엔 없었던 꿈도 갖고
너도 혼자가 아니기에 세상도 견딜만 한거야
내가 지켜줄께 험한 세상에
내가 힘이 될께 부족하지만
우리 잊지는마 처음 가졌던 마음
우리 더 많은걸 바라지마

Na)오늘 너에게 내 사랑을 주진 않을 거야
하지만 내 사랑이 이것뿐이라고 생각하지마
나는 다만 아껴둔채로 조금씩 보여주고 싶어
내일은 오늘보다 더 많이 사랑해야 하니까
(간주중)

항상 우리 좋은날만 있지 않겠지
그런날와도 슬기롭게 넘겨야해
사랑하기 때문에 이해하기 때문에
내가 이제야 사랑을 해 예전엔 없었던 꿈도 갖고
너도 혼자가 아니기에 세상도 견딜만 한거야
내가 지켜줄께 험한 세상에
내가 힘이 될께 부족하지만
우리 잊지는마 처음 가졌던 마음
우리 더 많은걸 바라지마

내가 지켜줄께 내가 힘이 될께 힘이 될께
우리 잊지는마 우리 더 많은걸 바리지마
내가 지켜줄께 지켜줄께 내가 힘이될께


 * 녹색지대: 1993년 결성, 19941994 1 '사랑을 할거야'데뷔, 초창기는 곽창선, 권선국 듀엣이었지만 1998년 권선국 탈퇴 이후 김알음(1998~2000) 4집과 5집에 객원 보컬로 참여. 2003년 잠시 권선국이 활동했지만, 2009년 이후 곽창선, 조원민 듀엣으로 활동 중

*1,2,3집 권선국, 곽창선; 4집 곽창선, 김알음; 5집 곽창선,조원민


(Old Conan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