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녹색지대 - 그녀와 나의 이야기 [노래 듣기,가사] 녹색지대 노래들 모음

올드코난 2011. 9. 14. 20:1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인기가요 녹색지대

추천하고 싶은 좋은 노래들을 카테고리에 주제별로 정리해 올립니다.

녹색지대 - 그녀와 나의 이야기 [부른이] 가수/듀엣 녹색지대 / Green Area, 綠色地帶/현재 곽창선,조원민 [제목] 그녀와 나의 이야기 장르: 발라드; 작사 이희승, 작곡 김범룡 [앨범] 4집 그래 늦지않았어  (한국음원제작자협회 1998)

 

[MV] 오디오 출처 유튜브 no1kpop


 

* 녹색지대: 1993년 결성, 19941994 1 '사랑을 할거야'데뷔, 초창기는 곽창선, 권선국 듀엣이었지만 1998년 권선국 탈퇴 이후 김알음(1998~2000) 4집과 5집에 객원 보컬로 참여. 2003년 잠시 권선국이 활동했지만, 2009년 이후 곽창선, 조원민 듀엣으로 활동 중

*1,2,3집 권선국, 곽창선; 4집 곽창선, 김알음; 5집 곽창선,조원민


그녀와 나의 이야기

아티스트
녹색지대
앨범명
그래 늦지않았어
발매
1998.11.0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그녀 너무 아름다웠죠 처음 본 그날을 잊지 못해
비에 젖어 울던 그녀를 지나칠수가 없었죠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갔다며 한없이 울던 그녀를
내 품에 가득 안고서 그 눈물
닦아주고 싶던 그맘을 아나요
한참은 잊는듯 했었죠 내사랑 안에서
웃음을 찾는 그녀를 보았죠
비온뒤 맑은 하늘빛처럼
우린 행복하다 믿었었죠

행복에는 대가가 있어 영원할순 없나봐요
비오던 어느날밤에 떠났던 그 사람이 찾아왔죠
또다시 빗속에 울던 두 사람
미안했다는 말로 나를 떠나요
한참은 잊는듯 했었죠 내 사랑안에서
웃음을 찾는 그녀를 보았죠
비 온뒤 맑은 하늘빛처럼
우린 행복하다 믿었었죠
그댄 이제 편안한가요 또 행복한가요
그대가 원한 자린 거긴가요
그녀를 만난 그 거리에서
이 빗속에 내가 울고 있네요
내 마음속에 눈물처럼 오늘도 비가 와요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