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UV 유브이 - Who am I 그럼 나는 뭔데 (Feat. 유희열, 정재형)[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유튜브 동영상]

올드코난 2011. 9. 20. 10:10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웃기는 뮤지션 UV ^^

POP(가요),POP,클래식,음악을 카테고리에 주제별로 정리해 올립니다.

 

UV 유브이 - Who am I (Feat. 유희열, 정재형) 그럼 나는 뭔데

[부른이] 가수/듀엣 UV 유브이 / 유세윤 (보컬, ), 뮤지 (이용운 보컬, )

[제목] Who am I (Feat. 유희열, 정재형) 장르: 힙합,발라드

[만든이] 작사/작곡 누가했냐고?....... UV ㅋㅋㅋ

[앨범] Who am I (2011.09.20, 락스미스바이쇼쇼타입, CJ E&M)

 

[MV] 뮤직비디오/오디오

출처 유튜브 kpopchannels


 

[Lyrics] 노래 가사 (출처-다음뮤직)

UV 유브이 Who am I 그럼 나는 뭔데 (Feat. 유희열, 정재형)

 

1972 9 31일 날씨 흐림

나는 여자친구가 있다

그리고 내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아닌

 

오늘 우연히 너를 보았어

나와 있을 때완 다른 행복한 너의 미소

인정해줄게 너와 그 사람

내가 첫 번째가 아닌 너의 두 번째란 것을

순서는 상관없어 누가 먼전지

그저 같은 마음으로 나도 키스해주면 돼

 

나에게 넌 소중한 첫 번째

Girl friend

이렇게 난 소소한 두 번째

Secret lover Your boy friend

 

 

헤어지라고 난 매일 기도해

너는 나와 다를 거야 왜냐면 넌 불교니까

같은 영화 두 번 보는 네가 걱정돼

나는 상관 안 할 테니 결말만은 말하지 마

 

나에게 넌 소중한 첫 번째

Girl friend

이렇게 난 소심한 두 번째

Secret lover

 

언젠가 날 떠나도 이해해

Girl friend (i need you girl)

하지만 우린 영원히 사랑해 (Je te promets)

Secret lover I'm boy friend

 

Secret lover 나도 Boy friend

뚜뚜번 두 번 두 번 두 번째

나는 뭔데 그럼 나는 뭔데

Who am I, Tell me baby

Hey girl, Hey boy, Hey girl, Hey boy, I love you

You are girl friend, I'm your boy friend

암요 나는 보이 프렌드에요

암요 아무럼요

 

누군가 나에게 사랑이 뭐냐고 묻는다면

과연 누가 사랑할 자격이 있나 싶습니다

 

[introduce] 노래 및 앨범 - 글 출처: 다음뮤직

 

UV와 유희열, 정재형의 감성 천국 『Who am I

 

음악이라고만 하기엔 너무 즐겁고 개그라고만 하기엔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UV가 또 다시 새롭게 변신했다. 새로운 곡을 발표할 때마다 기존 관념을 파괴하며 끊임없이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UV는 유희열, 정재형과 함께 발라드 싱글 『Who am I 』를 발매하여 다시 한번 국내의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Who am I’ UV가 작사 작곡을 하고, 함께 활동중인 UV LAND가 편곡, 유희열, 정재형의 피쳐링을 통해 우리 모두를 감성 천국으로 인도할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가사는 사랑엔 순서가 없다는 두번째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Who am I’그럼 나는 뭔데?’ 라는 곡 중 클라이막스 부분 가사를 그대로 직역한 것이다. ‘이태원 프리덤 80년대 활동하던 LONDON BOYS(런던 보이즈) ‘Harem Desire’에 대한 오마주라면 ‘Who am I’ 60년대 중반 전성기 시절의 비틀즈의 곡들을 연상시킨다. 뮤직비디오는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UV의 다음 변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