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심신 -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라이브,노래 듣기,가사] 심신 노래 모음

올드코난 2011. 9. 26. 18:06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댄스 가수 심신

심신 -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부른이] 가수 심신 / Shim Shin  [제목]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장르: 팝 발라드 [만든이] 작사 이지심 작곡/편곡 김기표 [앨범] 1집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1990.08.10, 서울음반) *심신 데뷔앨범, 최고 히트 앨범

[MV] 뮤직비디오/오디오

☞ 가요시대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


출처 유튜브 pops8090


 

[Lyrics] 노래 가사 (출처-다음뮤직)

심신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그대 눈물 같은 바람은 나의 어깨를 스치며

내 가슴 속에 추억들이 하나 둘 깨어나

이 밤도 외로운 날 지켜주네

슬픈 어둠 속에 홀로 앉아있는 사랑을

 

그대 사랑하던 기억은 아직 내 곁에 있는데

그 시간들은 두 번 다시 올 수가 없겠지

단 한번 그날이 돌아온다면

나는 말 할 텐데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단 한번 단 한번만이라도

가슴을 열어 나의 눈물을

너에게 보여줄 수 있다면

 

단 한번 내 사랑아

그대 떠난 시간을 돌리고 싶어라 아 아

 

단 한번 단 한번만이라도

가슴을 열어 나의 눈물을

너에게 보여줄 수 있다면

 

단 한번 내 사랑아

그대 떠난 시간을 돌리고 싶어라 아 아

아아 아

단 한번 내 사랑아

그대 떠난 시간을 돌리고 싶어라 아 아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