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01

Britney Spears - I’m A Slave 4 U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브리트니 스피어스

올드코난 2011. 10. 26. 14:29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POP/댄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 재기에 성공한 브리티니 스피어스 노래들을 정리해 올립니다.

Britney Spears - I’m A Slave 4 U

[Singer] 가수 Britney Spears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Jean Spears) [장르] , 일렉트로니카 [앨범]싱글 I’m A Slave 4 U (2001.10.01, 소니)/3Britney (2001.10.01, 소니)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가수 소개

 

[MV]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BritneySpearsVEVO 소유권자 VEVO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러거 늙은코난

 

[Lyrics] 노래 가사 출처:다음 뮤직

Britney Spears I’m A Slave 4 U

 

I know I may be young, but I’ve got feelings too.

And I need to do what I feel like doing.

So let me go and just listen.

 

All you people look at me like I’m a little girl.

Well did you ever think it be okay for me to step into this world.

 

Always saying little girl don’t step into the club.

Well I’m just tryin’ to find out why cause dancing’s what I love.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OOA)(Do you like it)

Get it get it, get it get it (OOOHHHH)(This feels good)

 

I know I may come off quiet, I may come off shy.

But I feel like talking, feel like dancing when I see this guy.

 

What’s practical is logical. What the hell, who cares?

All I know is I’m so happy when you’re dancing there.

 

I’m a slave for you. I cannot hold it; I cannot control it.

I’m a slave for you. I won’t deny it; I’m not trying to hide it.

 

Baby, don’t you wanna, dance upon me,

(I just wanna dance next to you)

To another time and place.

Baby, don’t you wanna, dance upon me,

(Are you ready)

Leaving behind my name, my age.

(Lets go)

 

(Like that)

(You like it)

(Now watch me)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OOOHHHH)

[Panting]

 

I really wanna dance, tonight with you.

(I just can’t help myself)

I really wanna do what you want me to.

(I just feel I let myself go)

 

I really wanna dance, tonight with you.

(Wanna see you move)

I really wanna do what you want me to.

(Uh Uh Uh)

 

Baby, don’t you wanna, dance upon me,

(I just wanna dance next to you)

To another time and place.

Baby, don’t you wanna, dance upon me,

(Are you ready)

Leaving behind my name, my age.

 

I’m a slave for you. (Take that) I cannot hold it; I cannot control it.

I’m a slave (It just feels right) for you. (It just feels good)

I won’t deny it; I’m not trying to hide it. (Baby)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OOOHHHH)

[Panting]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WHOOOOOA)

Get it get it, get it get it (OOOHHHH)

[Panting]

 

I’m a slave for you. (Here we go now)

I cannot hold it; I cannot control it.

I’m a slave for you. (Here we go) I won’t deny it, (Yeah)

I’m not trying to hide it.

 

(Like that)

 

[introduce] 가수 Britney Spears 소개

 

2004–07: 사적 문제와 Blackout 및 컴필레이션 음반

 

2004 1 3, 스피어스는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 '리틀 화이트 웨딩 채플'에서 어린 시절부터 친구인 제이슨 앨런 알렉산더와 결혼식을 올린다.[58] 하지만 결혼한 지 55시간만에 파경하는데, 스피어스는 그의 행동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59] 이후 브리트니는 2004 3월부터 In the Zone을 홍보하는 The Onyx Hotel Tour를 시작한다.[60] 그러나 2004 6 8, 싱글 "Outrageous"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심각한 무릎 부상을 당했고, 브리트니는 즉시 의사에게 MRL 검사를 수행해 부동 연골을 찾아 현지 병원에 이송됐다. 다음 날, 스피어스는 관절경 수술을 받았다. 브리트니는 재활치료를 하며 애썼지만 The Onyx Hotel Tour는 물론 모든 스케줄이 취소됐다.[61] 비슷한 시기 2004, 스피어스는 마돈나와의 우정을 통해 카발라 센터에 참여하기도 했다.[62] 이어 2004 7, 브리트니의 댄서로도 일하던 케빈 패더린과 3개월동안 만났다며 약혼식을 발표했다. 또한 리얼리티 쇼 Britney & Kevin: Chaotic이 방영되기도 했다.

 

한편, 2004 11월 브리트니의 첫번째 히트 컴필레이션 음반 Greatest Hits: My Prerogative를 발매한다.[63] 음반의 첫 번째 싱글 "My Prerogative"는 핀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그리고 노르웨이 등지에서 상위권을 유지했다.[64] "My Prerogative"는 본래 미국의 가수 바비 브라운의 곡으로 브리트니가 코버 버전으로 만들어낸 곡이다. 그리고 두 번째 싱글 "Do Somethin'"은 한국에서도 유명한 노래로 호주, 영국, 중국 본토 그 외 유럽권에서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등 높은 차트 순위를 기록했다.[65][66] 전 세계적으로 Greatest Hits: My Prerogative 5백만장 이상을 팔아 치웠다.[67] 이는 베스트 음반으로서 이례적인 높은 판매고 수치였다. 2005 9 14일 스피어스는 첫째 아이 '숀 프레스톤 패더라인'을 낳는다. 2005 11월에는 스피어스의 첫 번째 리믹스 음반 B in the Mix: The Remixes를 발매하지만 많은 사건을 겪어 큰 성공은 하지 못했다.[68] 2006 2월에는 스피어스와 아들 션 프레스톤이 사고가 났는데 아이를 무릎 위에 앉힌 채 운전하여 '자격 없는 엄마'라며 강도 높은 비난을 받았다.[69] 이후 스피어스는 둘째 아이를 임신했고, 여성 전문 잡지 《하퍼 바자》의 표지에서 최초로 임신 누드 모델로 서기도 했다.[70] 시간이 흘러 2006 9 12, 브리트니는 둘째 아이 제이든 제임스 패더라인을 낳았는데[71], 2006 11, 브리트니는 케빈에게 문자로 이혼 통보를 하여 당시 세계로부터 주목을 받기도 했다.[72] 이로써 브리트니는 두 번째로 이혼을 맞고, 2007년에 아이의 양육권에 대한 문제는 공동 양유권을 공유하기로 판결났다. 얼마 뒤 브리트니는 심각한 조울증과 행동장애로 재활 센터에 입소하지만 하루가 지나지 않은 채 퇴소했다.[73]곧 이어 문란한 길에 빠지며 급기야 파파라치들 앞에서 타자니아 미용실을 찾아 삭발을 하는 사태까지 일어났는데, 이 사건은 《Us 위클리》가 뽑은 그 해 최악의 사건 1위로 뽑혔다.[74] 결국 브리트니는 자신의 상태가 비정상인 것을 인정하고 치료 시설에 들어갔다. 그리고 한 달 뒤에 퇴소했고 브리트니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은 알코올 중독이나 우울증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밝혔다. 2007 5, 브리트니는 하우스 오브 블루스에서 작은 규모의 미니 투어 The M+M's Tour를 진행하기도 했다.[75] 한편 2007 10, 브리트니는 패더라인에게 아이들의 양육권을 뺏기는 사태가 일어나기도 한다. 판결의 이유는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았다.[76]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브리트니는 2007년 다섯 번째 정규 앨범 Blackout을 발매하였다.[77] 이 음반은 캐나다와 아일랜드에서 1위 데뷔를 하였으며, 빌보드 200에서는 2위로 데뷔하였다.[78] 본래 빌보드와 사운드스캔은 판매량 집계 과정에서 스피어스의 1위 데뷔를 거의 확정적으로 예고하였으나, 차트 발표를 채 24시간도 남겨두지 않은 시점에서 사전 예고 없이 갑작스레 차트 집계 규정을 바꾸었고, 이로 인해 스피어스가 데뷔 앨범부터 쭉 이어온 빌보드 앨범차트 1위 데뷔 기록이 끊기고 말았다. 이 외에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한국, 뉴질랜드 그리고 많은 유럽 국가들 차트에서 10위권에 머물렀다. Blackout은 총 3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는 데 성공해 최악의 이미지를 보여주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3백만 장의 앨범 판매량을 보인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대단하다는 여론이 대다수이다.[79] 또한 이 음반은 브리트니의 음반 중 가장 음악성있는 음반으로 평가되곤한다.[80] Blackout 2008년 열린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으며, 《타임즈》가 선정한 10년간 팝 음반 순위에서 5위를 차지한다.[81][82] 브리트니는 2007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리드 싱글 "Gimme More"를 부르며 컴백 무대를 진행했다. 그러나, 이날 무대는 많은 평론가와 대중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BBC 방송사의 데이비드 윌리스는 "그 날 브리트니의 무대는 뮤직 어워드에 길이 남을 최악의 사건이다"라고 말할 정도였다.[83] 이럼에도 "Gimme More"는 캐나다에서 1위를 했고, 빌보드 핫 100에서는 3위와 거의 모든 나라에서 10위권 진입을 하며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84][85] 두번째 싱글 "Piece of Me"는 아일랜드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호주, 캐나다, 덴마크, 뉴질랜드, 영국에선 탑 5위에 올랐다. 세번째 싱글인 "Break the Ice"는 다음 해에 발매되었고, 제대로된 프로모션 활동이 없었기 때문에 큰 성공은 못했지만, 브리트니의 네임벨류로 중박정도로 끝냈다.[86][87][88] 2007 12월 부터는 스피어스가 파파라치 애드난 갈립과 연애를 한다고 밝혔다 -출처: 위키백과 중 일부

 

브리트니 스피어스 추가 상세 설명 위키백과 => Britney Spears

영어 위키백과 상세 설명 => http://en.wikipedia.org/wiki/Britney_Spears

 

브리트니 스피어스 공식 사이트 =>http://www.britneyspears.com


블로거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