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XCROSS 엑스크로스 - MINI ME 미니미 [음악중심, MV ,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11. 5. 17:3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음악 블러그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XCROSS 엑스크로스 - MINI ME 미니미

[가수] 듀엣 XCROSS / 엑스크로스/멤버: 성효람,제이건 [장르] 셔플 댄스 [앨범] MINI ME (2011.11.02, GF Media)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참고 4.가수 소개

 

[MV] 뮤직비디오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출처 유튜브 GFMediaChannel 공식 플러그인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introduce] 노래 및 앨범 설명 (홍보용)- 소속사 배포

 

장근석, LMFAO 등과 함께 국내 셔플댄스 열풍의 주역인엑스크로스가 더 강력해진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2011 8, CRAZY라는 곡으로옥탑방 비키니, 셔플댄스, 우주인셔플등 수많은 검색어를 낳으며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엑스크로스는 발매 한 달여 만에 유럽과 일본 등지의 클럽 DJ들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에서도 파티뮤직이 만들어 질 수 있음을 입증했다.

실제로 일본의 한 클럽에서는 셔플댄스 타임마다 엑스크로스의 음악을 틀고 있을 정도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팬들의 커버댄스 UCC영상이 YOUTUBE에 등장하는 등, 그 반응이 거세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 고무된 엑스크로스는 무대에서 파티음악을 퍼포밍하는 국내 유일의 팀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로운 싱글 “MINIME”를 들고 돌아왔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파티에 온 것처럼 신나고 즐겁게 함께 하자라는 의미의 MINIME는 전작에 비해 더욱 강력해진 사운드와 함께, 엑스크로스 멤버로 빙의된 꼬마 엑스크로스의 등장은 CRAZY에 이은 엑스크로스의 또 다른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다.

 

MINIME는 발매 전 부터 국내 유수의 DJ들이 REMIX 버전을 클럽에서 틀고 있을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는 곡인만큼 엑스크로스가 한국의 일렉트로 팝음악에 붐을 일으키는데 일조할 곡이 되지 않겠느냐는 관련업계의 예측이 이어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남은 2011, 엑스크로스의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내안의놀 줄 아는또 다른 나를 찾아보자.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