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소울 다이브 - AOAOA 에이오에이오에이 [MV,뮤비,노래 듣기,가사] 명품 힙합그룹 SOUL DIVE

올드코난 2012. 1. 11. 15:59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힙합 그룹 소울 다이브

☞ 임재범의 인정한 명품 힙합그룹 소울 다이브 - AOAOA

[가수/그룹] 소울 다이브 / SOUL DIVE [장르] 힙합[앨범] AOAOA (2012.01.11 J2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저작권 소울다이브 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 소울 다이브 AOAOA 에이오에이오에이 가사

 

Hook

움직여봐 aoaoa

소리질러 aoaoa

가만히 넌 왜왜왜~~

모두같이 aoaoa

 

어어 어지러워

어어어 어지러워

현기증 난단 말야

어어어 어지러워

 

오늘밤은

(1 2 3) 다 함께 (차차차)hu~

2(비틀비틀) 거리며 웃어봐 (하하하)

원숭이처럼 (난리 펴) 빼지 (마시고)

모두 미치고 (팔짝 뛰어)

2(고민 다 털어 down은 없어)

이 분위기를 살리 (고고고)

 

움직여봐 aoaoa

소리질러 aoaoa

가만히 넌 왜요 왜요 왜

모두같이 aoaoa

 

세상은

어어 어지러워

어어어 어지러워

현기증 난단 말야

어어어 어지러워

 

일에 치여 굳어가는 어깨

졸려 졸려 떨어지는 고개

들 좀 들어봐 리듬을타며

널 흔들어봐 불꽃을 당겨

시끌 벅적지근하게 () 터트려버려 뛰어 놀기 PARTY DAY

()혓바닥 드리블로 니머리 고민을 쫘악 풀어 까물어치게

 

움직여봐 aoaoa

소리질러 aoaoa

가만히 넌 왜요 왜요 왜

모두같이 aoaoa

 

분위기 살리고 분위기 살리고

분위기 살리고 분위기 살리고

 

(브릿지)

손으로 하늘을 흔들어봐 어지럽게

숨찰 때까지 고고 뛰어봐 어지럽게

손으로 하늘을 흔들어봐 어지럽게

집 학교 회사 일터 우린 어디든 오케

 

움직여봐 aoaoa

소리질러 aoaoa

가만히 넌 왜요 왜요 왜

모두같이 매맴

 

[Reference 참고] *

▣ 다른 노래 더 듣기 블러그 상() Tag(태그) 또는 검색창 è 가수이름 ex) 소울 다이브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늙은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Introduce Singer] 힙합그룹 소울 다이브(Soul Dive)

소울 다이브(SOUL DIVE) / 가수
출생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현재멤버 넋업샨  (), 지토  (), 디테오  ()

소울 다이브(Soul Dive) 2009년에 넋업샨, 지토, 디테오가 결성한 대한민국의 힙합 3인조 그룹이다. I.F.에서 활동하고 있던 넋업샨이 I.F.를 나와 솔로 음반을 기획하던 중, 지토와 디테오가 2008 12월 브라운 후드를 해체하고 나와 같이 그룹을 결성하였다. DJ 스킵의 도움으로 제이투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음반을 준비하기 시작하였다. 2009 9 15일에는 홈페이지가 열렸으며, 9 16일에 첫 정규 음반인 Mad Scientist & Sweet Monsters를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하였다. 힙합플레이야가 발표하는 2009 9월의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으며, 9 21일부터는 전시회도 개최하였다. 2010 3 17일에는 힙합플레이야 10주년 기념공연에 최종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KCM과 함께 한 인기드라마제빵왕 김탁구 OST “죽도록 사랑해”, 그리고 2009-2010 국제영화제와 월드DJ페스티발의 환상적인 공연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디지털 싱글 “L.I.E”에서 함께 작업한 일본 시부야케이의 거장 FPM의 극찬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까지 이들의 실력이 알려졌다.

 

▣ 소울다이브 원글위키백과 참조 => 이브

소울다이브 사이트 => http://souldive.kr/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AOAOA]는 일상에 지쳐있는 사람들이 단 하루라도 일상을 벗어나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곡 전체에 흐르는 "현기증 난단말야~ 어지러워" 라는 반복구가 인상적이며 세상이 어지러우니 하루만이라도 모든걸 내려놓고 잊고 놀자는 주제의 곡이다.

소울다이브의 리더인 넋업샨은 [AOAOA] 이라는 곡에 대해 설명하며 "바람에 실려 촬영 중 UC 버클리 공연을 했을때 한국어 가사를 모르는 외국인들도 비트가 빠르고 신나는 음악에 열광하는 것을 느꼈다. 그리하여 빠르고 신난 스타일의 노래를 만들어 듣는 사람들과 함께 신나게 느껴보고 싶어 AOAOA를 만들었다" 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노래는 최근리쌍앨범에서 유재석송이라 불리는 "회상"의 작곡가이자, 소울다이브의 "주먹이운다", "XXX"를 공동 작곡한 DJ JUICE 와 소울다이브의 리더 넋업샨이 만들어낸 합작품이기에 더욱더 기대가 된다.

힘든 세상에서 늘어나는 한숨과 스트레스를 이 음악을 듣는 동안이라도 잊고 신나게 살기 위해 만든 국민 헌정 곡이라 할 수 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