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카리스마 (전진,이정현) - 세뇨리따 (Senorita)[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올드코난 2015. 8. 18. 11:33
반응형

다시보는 무한도전 가요제~ 2009년 무한도전 2회 가요제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 5번 순서는 전진과 이정현 듀엣 무대. 이때 길과 전진이 무한도전 멤버로 활약을 할때였는데, 거의 비슷한 시기에 들어왔다. 전진은 젊은 피로 나름대로 선전을 해 젊은 층의 인기를 얻었었다. 그리고 이정현은 중국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모처럼 이때 전진과 함께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하게 된 무대였다.

[제목] 카리스마 (전진,이정현) - 세뇨리따 (Senorita) [가수] 전진,이정현 [장르] K-Pop, 라틴 팝 [제작] 작사 박장근, 안영민; 작곡/편곡 안영민 [앨범]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2009.07.13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 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72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전진,이정현 세뇨리따 가사

 

산타마리아 마리아 올라 세뇨리따 요소 보니따

돈데 에레스 오랄레 아미가스 가야떼 Get ready!

 

미쳐! ha! ha! 나는 그대의 세뇨리따

So hot! hot! hot! 뜨거운 나는 세뇨리따!

 

살금살금 다가와줘 넌 고양이처럼(나의 세뇨리따-나의 아가씨)

깊이 깊이 빠져줄래 넌 블랙홀처럼 (요소보니따!-예쁘다)

그대의 눈빛은 그대의 입술은 그대의 미소는 나를 미치게 만들어

미쳐! ha! ha! 나는 그대의 세뇨리따 So hot! hot! hot! 뜨거운 나는 세뇨리따!

 

ye~ 욜라 세뇨리따 요소 보니따어두운 밤 그댈 보니깐 뜨거운 마치 태양같아

내 심장마저 녹아버릴 것 같아 미쳐 미쳐 네게 네게 빠져 빠져 가

안달려 빨리 내게 와 내 사랑의 포로 세뇨리따!

 

미쳐 미쳐 정말 숨조차도 못 쉬겠어 (다가와 baby)

지쳐 지쳐 정말 그댈 못 벗어나겠어 (나는 너의 노예)

내 붉은 심장을 새빨간 입술을 나의 이 사랑을 그대에게 주고 싶어

미쳐! ha! ha! 나는 그대의 세뇨리따 So hot! hot! hot! 뜨거운 나는 세뇨리따!

 

그녀의 매력은 섹시한 입술과 다리 나를 유혹해 줘 너의 품으로 my lady!

 

날 봐그대는 나만의 세뇨르

So cool! cool! cool! 죽도록 또 사랑하리다

 

날 봐그대는 나만의 세뇨르 (그대는 나를 위한 세뇨리따!)

So cool! cool! cool! 죽도록 또 사랑하리다 (난 그댈 사랑하리라!) I'm so hot!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2.1.16..발행/2015.8.18.재발행)


반응형

'엔터 > 음악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GG (지드래곤, 박명수) - 바람났어 (Feat. 박봄)[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0) 2015.08.18
바닷길 (바다, 길) -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노래  (0) 2015.08.18
파리돼지앵 (정형돈, 정재형 듀엣) - 순정마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노래  (0) 2015.08.18
퓨쳐라이거 - Let's Dance (유재석, 타이거 JK, 윤미래 - 렛츠댄스)[MV,뮤비,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0) 2015.08.18
삼자돼면 - 바베큐 (정형돈, 에픽하이)[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제1회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0) 2015.08.18
무한도전 추천노래: 명카드라이브 (제시카,박명수) - 냉면, 차가운 얼굴 [MV,방송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0) 2015.08.18
애프터쉐이빙 - 영계백숙 (정준하, 윤종신, 애프터스쿨)[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제1회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0) 2015.08.18
돌브레인 - 더위 먹은 갈매기 (노홍철, 노브레인)[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제1회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0) 2015.08.18
안 편한 사람들 - 난 멋있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제1회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0) 2015.08.18
하하 - 키 작은 꼬마 이야기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강변북로 가요제  (1) 201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