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00년대

SeeYa 씨야 - 바보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1. 17. 21:29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작사/작곡가 안영민, 조영수 작품

  올스타 1집의 성공에 힘입어 발표된 이번 2집 앨범에는 총 13곡의 신곡이 삽입되어 있으며, 백지영, SG 워너비, 씨야, KCM, V.O.S., 지아, 프리스타일(mino), 이지혜, 별, 나윤권, 소울스타(이승우), M to M, 다비치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 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오랜 곡 작업을 통해 다져진 친분을 바탕으로 작곡가 조영수와 가수들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특히 영화 '아는여자'의 주제가 "모르죠"를 직접 불러 눈길을 끌었던 작곡가 조영수도 이번에 가수로서 직접 앨범 수록곡을 불렀다 

SeeYa 씨야 - 바보 [가수/그룹SeeYa 씨야/ 멤버: 김연지, 이보람, 남규리 [장르] 팝 발라드 [제작] 작사 안영민;작곡/편곡 조영수 [앨범] 2집 조영수 All Star (2008.03.27, 서울음반)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NextarEntertainment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바보

아티스트
SeeYa
앨범명
조영수 All Star
발매
2008.03.2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그대 잘 지내나요 나도 그대 덕분에 건강해요 좋은 사람 만나고 있죠
오늘은 좀 늦네요 30분도 넘었죠 그 남자 정말 잠이 많나봐요
늦어서 미안하다면서 따뜻한 커피를 내게 건네죠
가슴도 그만큼 따뜻한 남자죠 내겐 정말 착한 사람

사랑은 사랑으로 지워진댔어요 이별에 휘청일 땐 몰랐었는데
그 사람을 만나고 내가 달라졌나봐요
지난 밤 내가 많이 아팠을 때에도 밤새도록 내 곁에 있어준 사람
그 땐 정말 행복했죠 그대가 없는데도

길을 걸을 때마다 날 왼편에 세우죠 그대도 내게 그랬었잖아요
어젯밤 내 생일에 모인 나의 친구들이 그를 물었죠
아는 오빠라고 내가 말 했을 때 많이 서운했나봐요

사랑은 사랑으로 지워진댔어요 이별에 휘청일 땐 몰랐었는데
그 사람을 만나고 내가 달라졌나봐요
지난 밤 내가 많이 아팠을 때에도 밤새도록 내 곁에 있어준 사람
그 땐 정말 행복했죠 그대가 없는데도

정말 좋은 남잔거 알아요 아는데 왜 그대가 보이는거죠
그대 닮은 말투와 그대 닮은 버릇까지
사랑은 사랑으로 못 지우나봐요 그 사람만 보면 그대 생각이나
미안해요 그대 없인 안되는 바보인가봐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