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김태우 - 그대라는 날개 [MV,뮤비,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

올드코난 2012. 1. 20. 22:09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GOD 김태우

MBC 수목 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 김태우 - 그대라는 날개

[가수] 김태우/Kim, Tae-Woo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김태우 ;작곡 이현승;편곡 이기,이현승 [앨범] 개인의 취향 Part.4 (MBC 수목 드라마) (2010.04.14 이김프로덕션)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그대라는 날개

아티스트
김태우
앨범명
T-school
발매
2011.03.2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누군가는 좋은 집이 꿈이라 말하죠 누군가는 멋진 차가 꿈이라 말하죠
그 때 나는 저 하얀 구름을 가르며 파란하늘을 나는게 꿈이었죠

날 수가 없다고 모두 말하지만 I believe I believe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영원히

오를 수가 없는 산이 눈 앞에 있을 때
건널 수가 없는 강이 눈 앞에 있을 때
지친 하늘 (지친 하늘) 손 내민 누구도 없는데
잠시 쉴 수 있는 어깨가 되어줘

할 수가 없다고 모두 말하지만 I believe I believe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영원히

지금 하늘을 나는 이 기분
가슴속에 간직하고파 그대란 날개 함께 저 하늘 향해 날고 싶어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yeah
나의 날개가 되줘 영원히

그대라는 날개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