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휘성 - 눈물길 [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올드코난 2012. 1. 26. 08:32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 휘성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휘성 - 눈물길

[가수] 휘성 / Wheesung, 최휘성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휘성;작곡 문하,휘성;편곡 두리,문하 [앨범] 해를 품은 달 Part.3 (MBC 수목 미니시리즈)(2012.1.26)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눈물길

아티스트
휘성
앨범명
해를 품은 달 Part.3 (MBC 수목 미니시리즈)
발매
2012.01.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난 처음 보는 낯선 곳에 지금 서있어
정신없이 걷고 뛰다 길을 잃어버린 거야
뭐 상관없어 상관없어 상관없다구
누군가 날 찾겠지만 넌 아닐 테니

안녕, 안녕 같은 말인데 왜
만남 이별 따라 뜻이 다른 거야

내가 살아 있는지 죽어있는지
난 어떻게 되는 건지
나를 사랑 하다가 버린 사람아
대답할 수 있을 거야
내가 뛰어 온 자리 흘려두었던
눈물길을 따라서 되돌아가면
니 변명이라도 들어볼 수 있을까

안돼, 안돼 난 후회할 거야
다시,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거야

내가 살아 있을 때 힘이 있을 때
너의 곁에 있어야해
내가 사랑해봐서 제일 잘 알아
내가 필요하다는 걸
내가 뛰어온 자리 흘려두었던
눈물길을 따라서 되돌아가면
날 기다리는 널 꼭 만나게 될 거야

그래 되돌아가자 숨이 터져도 좋아
달리고 또 달려서 너를 안으러
거기 있어서 줘 아직 못다한 내 얘기를 들어줘

내가 사랑하는 것 바라보는 것
그것만으로 좋아
내가 필요 없다고 싫어졌다고
뿌리쳐도 네가 좋아
어떤 상처를 줘도 잘 참아 낼게
소리소리 질러도 웃고 있을게
니 곁이 아니면 살수 없는 나니까

 

[Introduce Singer] 가수 휘성

 

휘성(본명: 최휘성, 1982 2 5 ~ ) 서울 출생 R&B 가수.

마포고 3학년 시절 선택학과로 아현직업학교 음악과 졸업. 아현 산업 정보고등학교 음악과 고교 동창으로는 환희, 박효신이 유명하다. 2003년도에 선문대학교에 입학을 하였으나 이후 편입을 하여 국제디지털대학교 경영정보학과 학사 과정을 마쳤고, 현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솔로 데뷔는 2002 4 27일 서태지 팬들이 마련한 서태지와 아이들 1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레게머리를 한 채 무대에서 〈안 되나요〉를 불렀을 때였다. 하지만, 그가 휘성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 전 2001년에 Verbal Jint 4WD등 동료 가수 앨범에 피처링을 하며 언더그라운드를 활동했다. 솔로 데뷔를 하기 전에는 4인조 그룹 A4에서 잠시 활동했었다. 현재는 노미네이트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하였다. 2011 11 7일 군 입대 복무 중.

 

휘성 상세 설명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wiki/휘성

휘성 팬카페 => http://cafe.daum.net/wheesungland

휘성 사이트 => http://www.wheesung.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