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김연지 - 사랑이 옳아요 [MV,뮤비,노래 듣기,가사] Jtbc 드라마 빠담빠담 OST

올드코난 2012. 1. 30. 19:08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 김연지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 OST 김연지 - 사랑이 옳아요

[가수] 김연지 / Kim, Yeon-Ji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조은희; 작곡/편곡 신인수 [앨범] 빠담빠담 Part.4 (Jtbc 월화 드라마) (2012.01.30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사랑이 옳아요

아티스트
김연지
앨범명
빠담빠담 (Jtbc 월화드라마)
발매
2012.02.0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Reference 참고] * 김연지(1986 10 30 ~ ) 2인조 그룹 씨야 메인 보컬. 2006년 씨야의 1집 수록곡〈여인의 향기〉로 데뷔하였다.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에 재학중

2005년 청소년축제한마당노래 금상  /2002년 안양시 노래경연대회 최우수상

김연지 / 가수
출생 1986년 10월 03일
신체 키163cm, 체중48kg
팬카페 씨야 김연지 팬카페·Smiling
상세보기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글: 음반사 배포 자료)

 

종편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Jtbc 월화 드라마빠담빠담’. OST ‘노을’ - ‘살기 위해서가 발표 이후 지금까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의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OST 부문 1위를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OST Part.4 ‘사랑이 옳아요가 오는 1 30일 공개된다.

가슴 따뜻하고도 애절한 순애보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주인공은 그룹씨야출신의김연지’. 한국 가요의 팬이라면 누구라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신인수작곡가의 특유의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깊은 감성을 불어넣어준다.

감미로움을 더한 연주에 애절하고도 우수 섞인김연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이별에 대한 아픔을 말하면서도 떠나 보내는 이의 행복을 바라는 내용의 가사는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김연지’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젝트음반 'M/PROJECT VOL.1'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되어도망쳐라는 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실시간 상위권 랭크를 선전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빠담빠담 OST로 돌아온 그녀의 목소리는역시라는 탄성이 터져 나올듯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다. ‘사랑이 옳아요는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가슴아파도',김범수의 '가슴에 지는 태양', 다비치의 'Hot stuff' '한사람', 바비킴의 '사랑이 무서워' 등을 힛트 시킨, 최고의 힛트 메이커 신인수 작곡가의 곡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의 드라마빠담빠담은 불가사의하고도 기적적으로 시간을 뛰어넘어 살아난 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되지만, 기적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간에게 공평하게 늘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희망적인 판타지이다.

주인공 양강칠과 정지나의 사랑이 깊어가는 가운데 하나씩 드러나는 과거와 그에 얽힌 음모가 밝혀지면서 드라마도 어느 새 클라이막스를 맞고 있다.

1 30일 공개될 빠담빠담 part.4 ‘사랑이 옳아요는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에 '김연지'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외로움과 아픔을 더 애틋하게 만들어줄 것이며 또한, 듣는 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명품 발라드가 될 것이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