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Good-트로트

설운도 - 원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설운도 3집

올드코난 2012. 1. 30. 20:07
반응형

추천 트로트 가수 설운도 첫 작곡 노래 설운도 - 원점

데뷔후부터 2집까지 큰 성공을 거둔 설운도는 1986년 3집을 발표하는데, 이앨범에 수록된 이 노래 원점은 설운도가 처음으로 작곡한 노래다. 여기에 이호섭이 가사를 붙여 완성이 되었는데, 이때부터 설운도는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보이게되고, 이후로 많은 히트곡을 만들게 된다.

[제목] 설운도 - 원점 [가수] 설운도 (Seol, Woon-Do 雪雲道, 본명 이영춘(李英春; 1958년 6월 23일 ~ )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 이호섭; 작곡 설운도 [앨범] 설운도 3집(1986. 3)

[Music Video/Audio]

☞ 콘서트 라이브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 광화문콘서트 다음 tvpot 으로 보기 * 

금영 노래방 버전 출처/소유권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원점

아티스트
설운도
앨범명
설운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발매
2014.09.1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사랑했던 그 사람을 말 없이 돌려 보내고
원점으로 돌아서는 이 마음 그대는 몰라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정 사랑을 사랑을 넘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눈물 속에 피어 꽃이 여자란 그 말 때문에
내 모든 걸 외면한 채 당신을 사랑했어요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적 가슴을 가슴을 열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