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부활 - The Only Road [MV,뮤비,노래 듣기,가사]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OST

올드코난 2012. 2. 18. 15:2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최고의 밴드 김태원의 부활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OST 부활 - The Only Road

[가수/밴드] 부활 /Boowhal, Born Again [장르] [제작] 작사 /작곡 김태원; 편곡 서재혁 [앨범] 무사 백동수 Part.4 (SBS 월화드라마) (2011.07.21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freeara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The Only Road

아티스트
부활
앨범명
무사 백동수 Part.4 (SBS 월화드라마)
발매
2011.07.2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하나의 기억과 하나의 이름으로
그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었다고
사랑할 수 없어서 수없이 그리워해서

차가웠던 기억뿐이야
누군 갈 사랑해 본적이 없고
언제나 홀로 서 있어 온 거야
이제 아프지 않기 위해서

먼 길을 떠나가고 있는 중이야
누군가 내 곁을 스쳐 지나고
낯익은 얼굴이 다가올 때면
난 머나먼 하늘을 바라봤어

하나의 기억과 하나의 이름으로
그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었다고
사랑할 수 없어서 수없이 그리워해서
세상 끝에 내가 서 있는 이유

먼 길을 떠나가고 있는 중이야
누군가 내 곁을 스쳐 지나고
낯익은 얼굴이 다가올 때면
난 머나먼 하늘을 바라봤어

하나의 기억과 하나의 이름으로
그 모든 걸 이겨낼 수 있었다고
사랑할 수 없어서 수없이 그리워해서
세상 끝에 내가 서 있어온 거야

널 바라보던 나와 날 바라보던 너를
그토록 오래도록 상상을 하고
사랑할 수 있다고 그럴 수 있을 거라고
내가 길을 떠나가는 이유

하나의 기억과 하나의 이름으로
그 모든 걸 견뎌낼 수 있었다고
사랑할 수 없어서 수없이 그리워해서
세상 끝에 내가 서 있는 이유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