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박완규 - 사랑해 [노래 듣기,가사] 김태원작품

올드코난 2013. 1. 13. 13:04
반응형

2007년 발표된 곡으로 김태원이 만들었다.

좋은하루

박완규 - 사랑해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락커] 박완규/Park, Wan-Kyu [장르] 락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태원 [앨범] Love Story (스페셜 앨범)(2012.09.10 동아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사랑해

아티스트
박완규
앨범명
Love Story (스페셜 앨범)
발매
2012.09.1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항상 혼자였었어 너는 늘 곁에 있었지만
내가 널 사랑하는 걸 넌 몰랐었기에
난 혼자였었어
너를 떠나려 했었어 내가 떠나지 못했던 건
가끔 날 바라봐 주던 너의 눈에 취해 그럴 수 없었어
사랑해 난 너를 너무 사랑했어
사랑해 넌 나를 너무 몰랐지만
널 바라만 보던 내 눈빛 속에서
날 느낄 수는 없었니
사랑해 이제는 너무 늦었지만
사랑해 지나가 버린 얘기지만
날 사랑했었던 오래 전의 너로 날 사랑할 순 없겠지
너를 떠나려 했었어 내가 떠나지 못했던 건
가끔 날 바라봐 주던 너의 눈에 취해 그럴 수 없었어
다시 사랑해 줄 순 없겠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