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녹색지대 조원민 - 그땐 (Feat. 박승화)[MV,뮤비,노래 듣기,가사] 녹색지대 조원민과 유리상자 박승화의 두번째 듀엣곡 그땐

올드코난 2013. 1. 16. 11:06
반응형

☞ 그땐은 폐암으로 세상을 떠나 보낸 그의 아내의 암투병에 대한 사연이 남긴 아픈 노래댜. 아내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조원민의 마음을 느낄수있는 노래 그땐은 녹색지대 조원민과 유리상자 박승화의 두번째 듀엣곡이기도 하다. 뮤비속 단란한 가정을 담은 장면은 오히려 슬픔으로 다가온다.

좋은하루

녹색지대 조원민 - 그땐 (Feat. 유리상자 박승화)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 조원민 (Jo, Won-Min);녹색지대 멤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서해원;작곡/편곡 조원민 [앨범] [EP]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2013.01.8 JWM ent)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그땐

아티스트
조원민
앨범명
사랑이 아프게 기억된다
발매
2013.01.0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난 매일 매일이 지옥같아 눈물만 흐르고 멍해져가
왜 숨은 쉬는지 무얼 위해 살아가는지 정말 알수가없어


가슴이 매여서 니가 걸려서 편히 잠도 못자
꿈에서 라도 널 만나면 내맘 쉬울텐데

그땐 내가 너무 미안했다고 그땐 내가 철이 없던 거라고
그땐 사랑인줄 모르고 너를 외롭게 했어 미안해


혹시 이런 나를 니가 본다면 못믿겠다겠지
너를 울리고 아프게한 사람 나였는데


정말 죽을만큼 후회한다고 정말 미치도록 보고싶다고
내게 돌아오길 빈다고 난 말하고 싶은데

그땐 내가 너무 미안하다고 그땐 내가 철이 없던 거라고
그땐 사랑인줄 모르고 너를 외롭게 했어미안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