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루시아 심규선 - 그런 계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봄의 기운을 느끼는 앨범

올드코난 2013. 4. 18. 13:42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싱어송라이터 루시아 (심규선) 꽃망울이 움츠린 몸을 틔우는 찬란한 계절, 우리의 곁으로 다시 돌아온 ‘뮤즈’! 곡선의 미(美)가 느껴지는 유려한 선율 그리고 모든 예술을 끌어안은 고풍적인 노랫말의 조화 Lucia(심규선)의 손 끝에서 피어난 봄의 전령, EP [꽃그늘] [제목] 루시아 심규선 - 그런 계절 [가수] Lucia (심규선)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심규선;편곡 김진영 [앨범] [EP] 꽃그늘(2013.04.18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루시아 심규선 그런 계절 노래가사

 

애 닳도록 아름다워서 그만, 고개를 떨구는 다시 그런 계절입니다

숨이 턱턱 막히매 가슴을 치는, 나와 당신께 이 봄은, 겨울보다 더 시립니다.

 

수 많은 약속들이 하나 둘씩 햇빛에 산산이 부서져 벚꽃잎처럼 허공에 멍들고

시선 가 닿는 곳마다 터트려지는 저 눈부신 봄망울

입술 깨물고 길 걷게 만드는 형벌 같은 이 봄

 

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

 

애 닳도록 아름다워서 그만, 고개를 떨구는 봄은 그런 계절입니다

숨이 턱턱 막히매 가슴을 치는, 나와 당신께 이 봄은, 봄은 그런 계절입니다.

 

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

 

그런 계절입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