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스타 러브 피쉬 - 작은배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이미 끝이 정해져 있는 사랑...

올드코난 2013. 4. 17. 20:44
반응형

모던락과 포크의 감성적인 조화를 이뤄내는 싱어 송 라이터 스타러브피쉬 [제목] 스타 러브 피쉬 - 작은배 [가수] 스타 러브 피쉬 (Star Love Fish, 김도연) [장르] 포크락 [제작] 작사/작곡/편곡 스타 러브 피쉬 [앨범] [싱글] 작은배(2013.1.7 소니) [설명] 스타러브피쉬 라는 이름은 `하늘의 별이 바다의 물고기를 사랑해서 바다로 내려왔다`는 불가사리(Starfish)의 어원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하늘의 별과 바다의 물고기라는 서로 이질적인 존재들의 이뤄질수 없는 슬픈 사랑을 내포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스타러브피쉬의 음악은 서정적인 포크락을 기반으로 모던락과 유려한 스트링 편곡이 어우러지는 깊은 음악성을 구사한다. 음악계에 이름난 실력파 아티스트인 만큼 작사, 작곡, 편곡 및 모든 악기 연주와 보컬까지 혼자서 소화해내는 `원맨밴드`이다. 새해를 맞아서 새롭게 발표하는 신곡 <작은배>는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연주와 애절한 첼로 연주가 가슴 깊이 파고드는 감성 포크락 넘버로 팬들에게 많이 알려졌던 <미안>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이다. 시작부터 이루어질 수 없는 끝이 정해져 있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노래한 것으로 마치 목적지가 없이 떠난 여행처럼 표현해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oginteractiv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스타러브피쉬 작은배 노래가사

 

왜 나를 이렇게 작은배에 실고 비바람이 부는 바다로 왔나요 

어디로 가나요 또 어디로 가나요. 우리는 대체 어디로 향하고 있나요

 

좋은곳으로 가고 있다고 그곳엔 아픔따윈 없다고

그 한마디로 나는 그대 따르리

 

나는 알고 있어요 우리가 갈곳이란 곳 처음부터 없었다는 걸

나는 괜찮으니까 이 배가 뒤집힐때까지 갈수있는 곳까지 가봐요

이대로 이대로 이대로

 

파도가 오네요 , 우리가 감당치못할 크기만큼 바람이 부네요

내손을 잡아요 두려워하지 마요,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원망도 마요

 

좋은곳으로 가고 있다고 그곳엔 아픔따윈 없다고

그 한마디로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알고 있어요 우리가 갈곳이란 곳, 처음부터 없었다는걸

나는 괜찮으니까 이 배가 뒤집힐때까지 갈 수 있는 곳까지 가봐요

이대로

 

그대가 보이질않아 어디로 가버렸나

처음부터 이배에는 나혼자였던 것일까

두려워 두려워 그대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