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태율 - 왜 사랑은...[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BS 주말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OST

올드코난 2013. 5. 6. 20:31
반응형

KBS 주말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OST /움직이는 사랑때문에 가슴아파 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 [제목] 태율 - 왜 사랑은... [가수/작사가] 태율 (Tae-Yool, 박종근, Jacob) [장르] OST,발라드 [제작] 작사 성환,이은석;작곡/편곡 성환 [앨범] 수상한 삼형제 (KBS 주말 드라마)(209.10.29 풍년아트콘텐)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태율 왜사랑은... 노래가사

 

참 우습죠 그대란 사람이 아파 우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참 나쁘죠 그대란 사람이 너무 아픈데 웃으라고 하네요

사랑해서 사랑을 원해서 내 눈물 보이지 않게 숨이 차 와도 그대 웃게 했는데

 

왜 사랑은 변하죠 언제까지 그대를 난 사랑할 수 있죠

이렇게 날 떠나도 내 맘이 울어요

그대를 사랑하는 게 너무 아파 견딜 수가 없네요 내 사랑이죠?

 

참 고맙죠 내 안에 기억이 그댈 보아도알아 볼 수 없데요

참 나쁘죠 내 안에 사랑이 나를 살리려그댈 밀어내네요

사랑해서 사랑을 원해서 내 눈물 보이지 않게 숨이 차 와도 그대 웃게 했는데

 

왜 사랑은 변하죠 언제까지 그대를 난 사랑할 수 있죠 이렇게 날 떠나도

내 맘이 울어요 그대를 잊는다는 게 너무 아파 견딜 수가 없네요

 

날 사랑은 했나요 아직도 난 그대를이렇게 난 바래요

돌아 올 순 없나요 내 맘이 울어요

그대를 잊는다 게 너무 아파 견딜 수가 없네요 내 사랑이죠

너무 아파 너무 그리워 그대를 잊지 못해도 난 살아가야죠

 

왜 사랑은 변하죠 언제까지 그대를 난 사랑할 수 있죠  이렇게 날 버려도

그대를 잊는다는 게 내 맘이 그댈 밀어도 기어이 남겨진 날 두고 가게 하네요

 

날 사랑은 했나요 아직도 난 그대를 이렇게 난 바래요

돌아 올 순 없나요 내 맘이 울어요

그대를 잊는다 게 너무 아파 견딜 수가 없네요, 내 사랑이죠

 


수상한 삼형제

정보
KBS2 | 토, 일 19시 55분 | 2009-10-17 ~ 2010-06-13
출연
안내상, 도지원, 오대규, 김희정, 이준혁
소개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삼형제와 그들과 얽히는 세 여자들의 삶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