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신지 - 잠도 못자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 OST

올드코난 2013. 5. 6. 21:12
반응형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 OST, [제목] 신지 - 잠도 못자요 [가수] 신지 (Sinji, 이지선) KYT (코요태)멤버 [장르] OST,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김세진, 김지향 [앨범] 그대 웃어요(209.11.206 스카이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잠도 못자요

아티스트
신지
앨범명
그대 웃어요
발매
2009.11.2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살이 빠져요 잠도 못자요 이윤 난 잘 몰라요
자꾸 멍하니 매일 난 울어요 그대만 찾아요
가까이 손닿을듯이 늘 잡힐듯이 그댄 그렇게 서있는데
멀기만 하죠
생각나 그대 나의그대 나의그대
이런 내 맘을 아는건지 모르는지
그대 따뜻한 그 눈빛도 너무 다정한 그 미소도
나를 위한게 아닌가요
사랑해 그대 나의그대 나의그대
아직도 매일난 항상 그대와 살죠
나를 참 많이 아껴주던
항상 내맘을 알아주던 그대


가까이 손닿을듯이 늘 잡힐듯이
그댄 그렇게 서 있는데 멀기만 하죠
생각난 그대 나의그대 나의그대
이런 내 맘을 아는건지 모르는지
그대 따뜻한 그 눈빛도 너무 다정한 그 미소도
나를 위한게 아닌가요
사랑해 그대 나의그대 나의그대
아직도 매일 난 항상 그대와 살죠
나를 참 많이 아껴주던 항상 내맘을 알아주던 그대

그대 따뜻한 그 눈빛도 너무 다정한 그 미소도
나를 위한게 아닌가요
사랑해 그대 나의그대 나의그대

이렇게 아파도 그댈 사랑할게요
이젠 나만을 바라봐요
날 위해서만 웃어줘요 그대

나를 참 많이 아껴주던 항상 내맘을 알아주던 그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