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좋아서 하는 밴드 - 너 때문이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집

올드코난 2013. 7. 11. 15:1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좋아서 하는 밴드 첫 번째 정규앨범 [제목] 좋아서 하는 밴드 - 너 때문이야 [가수/밴드] 좋아서 하는 밴드 멤버:조준호 (보컬, 퍼커션), 손현 (기타), 안복진 (건반, 아코디언), 백가영 (베이스) [장르] 인디 [제작] 작사/작곡 손현 [앨범] 1집 우리가 계절 이라면 (2013.01.16 Sony Music )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좋아서 하는 밴드 너 때문이야 노래가사

 

내가 맛있는 것을 먹고 있을 땐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내가 좋아하는 것을 보고 있을 때도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난 하고픈 것도 되고픈 것도 많고 많지만

난 먹고픈 것도 보고픈 것도 많고 많지만

내가 맨날 이렇게 우울하게 처져 있는 건

너랑 같이 하고 있지 않아서야

 

내가 맛없는 것을 먹고 있을 땐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내가 싫어하는 것을 보고 있을 때도

항생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난 화나는 것도 미운 것도 많고 많지만

난 귀찮은 것도 지겨운 것도 많고 많지만

내가 지금 이렇게 미친 듯이 웃고 있는 건

널 생각만 해도 좋기 때문이야

 

매달려 보고 때도 써보고

울어도 보고 화도 내보고

좋다고 계속 말을 해봐도

너는 자꾸만 딴 곳만 보고

 

이렇게 해도 저렇게 해도

너는 도대체 생각도 없고

내 맘은 벌써 너에게 줘서

도대체 찾아올 방법이 없네

 

내가 재밌는 일을 하고 있을 땐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내가 기분 좋은 일이 있을 때도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난 하고픈 것도 되고픈 것도 많고 많지만

난 먹고픈 것도 보고픈 것도 많고 많지만

내가 맨날 이렇게 우울하게 쳐져있는 건

너랑 같이 하고 있지 않아서야

 

내가 싫은 일을 하고 있을 땐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내가 기분 나쁜 일이 있을 때도

항상 내 머리 속엔 네 생각만 해

 

난 화나는 것도 미운 것도 많고 많지만

난 귀찮은 것도 지겨운 것도 많고 많지만

내가 지금 이렇게 미친 듯이 웃고 있는 건

널 생각만 해도 좋기 때문이야

 


좋아서 하는 밴드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내가 첫 번째였음 좋겠어
멤버
조준호, 손현, 안복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