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시인과 촌장 - 뿌리 [노래 듣기,가사] 4집

올드코난 2013. 7. 12. 20:0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포크 음악의 거장 듀엣 시인과 촌장 * [제목] 시인과 촌장 - 뿌리 [가수/듀엣] 시인과 촌장 (Siinkwa Chonjang) 멤버:하덕규, 함춘호 [장르] 포크 [제작] 작사/작곡 하덕규;편곡 하덕규, 함춘호 [앨범] 4집 The Bridge (2000.03.06 다날)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시인과 촌장 뿌리 노래가사

 

영웅들도 많고 평범한 사람도 많고

꿈꾸는 사람도 많고 절망한 사람도 많고

배부른 사람도 많고 굶주린 사람도 많고

화려한 사람도 많고 소박한 사람도 많고

우는 사람도 많고 웃는 사람도 많고

떠나는 사람도 많고 돌아온 사람도 많고

모두가 당신을 찾아요 모두는 당신을 찾아요

 

나는 당신을 찾아요 내가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그 어디로 가는지

뿌리 나는 당신을 찾아요

흔들리는 Rock Cafe에서

심야극장 구석진곳에서 깊은 바다속에서

뿌리 나는 당신을 찾아요

현미경속에서 망원경너머로 내

마음 속 구석구석에서 뿌리 뿌리

 

뿌리 나는 당신을 찾아요

고독한 거리에서 바람부는 산위에서

혼돈의 갈래길위에서

뿌리 뿌리 뿌리 뿌리 뿌리 뿌리

나는 당신을 찾아요

내가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그 어디로 가는지 뿌리

 


시인과 촌장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1981
장르
-
대표곡
새봄 나라에서 살던 시원한 바람
멤버
하덕규, 함춘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