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강승윤 - 맘도둑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강승윤의 세 번째 사랑 ‘맘도둑’

올드코난 2013. 8. 28. 22:53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신인가수 강승윤 * ‘비가 온다’로 애절한 사랑을 추억하고, ‘WILD AND YOUNG’으로 젊고 열정적인 사랑을 고백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설레는 연애의 시작을 솔직하게 표현한 ‘맘도둑’으로 세 번째 사랑이야기를 들려준다. [제목] 강승윤 - 맘도둑

[가수] 강승윤 [장르] KPop,락 [제작] 작사 김희탐; 작곡 최필강, Dee.P, Bigtone; 편곡 최필강, Dee.P [앨범] [싱글] 맘도둑(2013.08.14 YG Entertainment) [노래 소개글] 첫 사랑, 돌이켜보면 유치하고 서툴렀지만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 그때의 추억, 대화, 행동, 그 기억을 가사에 고스란히 담았다. 그리고 담담한 목소리로 강승윤이 노래한다. 유치하다고 생각되지만 부정할 수 없다. ‘오글거린다’고 하지만 누구나 그랬었다. 그래서 들을수록 웃음짓게 되고, 그래서 눈을 감고 듣게 되는 노래 ‘맘도둑’. 이 노래를 들으며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아마 지금까지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겠다. 느린 템포의 락 음악에 잔잔한 일렉기타의 선율과 강승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차분하지만 힘있게 이야기를 전달한다. 강승윤의 시점, 그의 연인의 시점을 넘나드는 곡의 라인은 자칫 지루할 뻔한 멜로디에 반전을 준다. 마치 영화 속 ‘Scene Stealer’처럼 ‘바보 같은 강승윤, 나도 너를 사랑해’라는 멜로디가 잊혀지지 않는다. 이 설레는 감정은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대로 이어졌다. 동화 속에 나올법한 배경 안에서 강승윤과 배우 윤진이가 풋풋한 사랑을 연기한다. 강승윤의 첫 번째 키스신도 공개된다.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OfficialSEUNGYOO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강승윤 - 맘도둑 노래가사

 


맘도둑

아티스트
강승윤
앨범명
맘도둑
발매
2013.08.1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내 맘 모른 척 하던 니가, 잊고 싶었던 니가, 아까 낮에 내가
덜컹거리는 버스에서 사랑한다고 소리쳤을 때

엄마 미소 지으며 나의 손을 잡으며 이렇게 말해줬어
" 바보 같은 강승윤 나도 너를 사랑해 " 그리곤 키스했어

사랑할 수 있어서 진짜 좋다 너만 보게 하는 맘도둑, 미치게 만드는 맘도둑
기다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너라는 도둑.. 도둑.. 도둑.. 참 좋다

그냥 널 보면 짠한 내가, 애만 태우던 내가, 두근대는 너와
노을이 지는 공원에서 자전거 뒤에 널 태웠을 때

나의 허릴 안으며 나의 등에 기대며 하나만 약속하쟤
" 눈치 없는 강승윤 바람 피면 죽는다 " 그 순간 더 이뻤어

사랑할 수 있어서 진짜 좋다 너만 보게 하는 맘도둑, 미치게 만드는 맘도둑
기다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너라는 도둑.. 도둑.. 도둑.. 참 좋다

쏟아지는 달빛에 헤어지기가 싫어 자꾸 뜸들이는 나
이대로 널 이대로 널 품에안고 시간이 멈췄으면
난 다시 꿈꾸게 돼
나의 맘도둑 사랑도둑..

사랑할 수 있어서 진짜 좋다 너만 보게 하는 맘도둑, 미치게 만드는 맘도둑
기다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너라는 도둑.. 도둑.. 도둑.. 참 좋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