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딕펑스 - 썬글라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검은 안경 속 감춰진 마음, 그리고 숨겨진 시선에 대한 호기심

올드코난 2013. 8. 29. 00:01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슈퍼스타K4 밴드 딕펑스* 태양의 계절 여름. 밴드 딕펑스가 바라본 여름 속 사람들의 이미지 [제목] 딕펑스 - 썬글라스

[가수/밴드] 딕펑스 (Dick Punks) 멤버:김태현 (보컬), 김현우 (건반), 김재흥 (베이스), 박가람 (드럼) [장르] KPop,락 [제작] 작곡 딕펑스; 편곡 딕펑스, 박민서 [앨범] [싱글] 썬글라스 (2013.08.1 소니 뮤직) [노래 소개글] `썬글라스`는 남녀간의 서로 알아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본 모습을 숨기고 상대방에게 관심있지만 맘을 드러내지 않고 무관심한 척 하는 자신, 혹은 상대방의 모습을 `썬글라스`를 쓴 모습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또한 이 곡에서의 `썬글라스`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내면을 들어내지 못하는 상황, 곧 감정노동을 뜻한다. 결국 `썬글라스`를 벗음으로 우리는 서로가 서로에게 나의 모습을 감추는 것이 아닌 드러내고 표현하고 진심을 전하고 확인하고 싶다는 내용의 노래이다. 베이스를 맡고 있는 `김재흥`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하여 `김현우`의 감각적 건반 사운드가 더해 졌으며 드러머 `박가람`의 자극적인 코러스, 그리고 리드미컬한 `김태현`의 보컬이 잘 어우러졌다.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TNCCOMPANY 플러그인 * 


☞ 엠카운트다운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Ebsspace·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딕펑스 - 썬글라스 노래가사

 


썬글라스

아티스트
딕펑스
앨범명
썬글라스
발매
2013.08.0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1절]
못본척 하지마
너의(너의까만) 까만유리뒤로
나의 마음 속에(속에 빠져)
빠지고픈 니맘 알어(알아)
내가 눈부시단걸 알아
하지만 너의 눈을 똑바로 보고싶어
다이렉트로 보고팡
(하지만 너의 눈을 똑바로 보고싶어
다이렉트로 보고팡 )
맘에든다 말을못하겠어
너무시크해 벗 기고싶은 너의색
(너무시크해 벗 기고싶은 너의색)

[2절]
벗기려 하지마
나의 (나의까만)까만 유리 뒤로 (뒤로)
너의 맑은 두눈 (속에 빠져)
몰래보는 내맘 알아?(몰라?)
나를 보고싶은 맘알아
하지만 나의 눈은 스캔하고있어
X레이로 보고팡
(하지만 나의 눈은 스캔하고있어 x레이로 보고팡)
눈이부셔 쳐다볼수없어
너무시크해 벗 기고싶은 너의
(너무시크해 벗 기고싶은 너의색)

[후렴]
안경 (안경)(뚜뚜루)
무거운 까만색은 안녕(안녕)(뚜뚜루)
맑은 눈빛으로 안겨준다면(안겨준다면)
정말 좋겠네 벗기고 싶은 너의
(정말 좋겠네 벗기고 싶은 너의)
sunglass 넌 쫌그래쓰
(sunglass 넌 쫌그래쓰)

벗기고싶은 너의x2
(벗기고싶은 너의)x2
sunglass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