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수필 일상

애버그린 님을 추억하며, 블로그 ‘애버그린스토리’ 영구 보전을 부탁드립니다.

올드코난 2013. 12. 2. 08:5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블로그 올드코난입니다.

저의 이웃 블로그이신 애버그린 님이 5월에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제가 2010년 4월 처음 다음뷰와 인연을 맺고, 5월에 티스토리에 가입한후 처음으로 저에게 블로그에 대한 도움을 주셨던 분이십니다.

 

블로그 활동이 뜸해진 2011년 말부터 연락을 잘 못하다가, 올초인 2013년 1월에 투병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습니다. 회복 중이라는 말에 안심을 하고 있었는데, 그만 천국으로 가셨다는 군요.

지난 달에 이웃 블로그 분이 말씀해 주셔서 뒤늦게 알았습니다.

저의 무심함이 부끄럽습니다.

 

오늘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애버그린 님의 소중한 글들이 담긴 블로그 ‘애버그린스토리(주소 => http://1evergreen.tistory.com/)’를 영구 보전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 관계자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잘 아시다시피 블로그 운영을 오래하지 않으면 블로그에 대한 여러 가지 제약이 따르게 되고 자칫 블로그가 사라질 수도 있다는 걱정이 됩니다. 

‘애버그린스토리’에 담근 글들 하나나나가 지금 봐도 무척 재미있는 가치있는 글들이 참 많습니다. 오래도록 보존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티스토리 관계자 분들에게 꼭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이웃 블로그님들도 티스토리에 건의를 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또한 시대를 반영하는 역사라고 어떤 교수가 한 말이 있습니다.

애버그린 님은 티스토리라는 블로그 역사의 중요한 한 사람이었습니다.

 

베스트 블로그에 선정이 되었을뿐만 아니라 다음뷰와 티스토리에 좋은 글을 남겨 많은 이들을 즐겁게 해 주었고, 티스토리에 많은 네티즌들이 들어 오는데 크게 공헌을 하신 분입니다. 이분의 블로그가 티스토리에 보존이 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애버그린 님의 명복을 빌며 이만 줄입니다.

너무 늦게 알아 정말 죄송합니다.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