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장은아 - 애인있어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tvN 퍼펙트 싱어 VS 19회 1위곡

올드코난 2014. 1. 11. 12:27
반응형
* tvN 퍼펙트 싱어 VS 제19회 2014.1.10 (금)/2라운드 대결 드림싱어팀 장은아 대 가수군단 소냐 대결, 대결 결과 장은아 96.015점, 소냐 점수는 90.736점으로 장은아 승리, 보이스 코리아 출신들은 막강했다. 그리고 이날 최고 점수를 얻은 장은아는 퍼펙트 싱어에 도전 몇 번이 실수가 있었지만 4번만 틀력 결국 금 1돈을 획득했다.(이룰은 골든 프라이데이부터 변경된 룰이다)

국가대표 보이스라는 별명은 얻은 장은아는 아직도 저평가를 받는 가수다, 이번 출연을 계기로 많은 팬들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다. 

[제목]
장은아 - 애인있어요 (원곡 이은미) [가수] 장은아 [장르] KPop,발라드 [제작] 작사 최은하; 작곡 윤일상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Chtvn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장은아 애인있어요 노래가사 (방송 버전)여친생각

아직도 넌 혼잔 거니 물어오네요, 난 그저 웃어요.

사랑하고 있죠. 사랑하는 사람 있어요.

 

그대는 내가 안쓰러운 건가 봐.

좋은 사람 있다며 한번 만나보라 말하죠.

그댄 모르죠. 내게도 멋진 애인이 있다는 걸.

너무 소중해 꼭 숨겨두었죠.

 

그 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 거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걸.

 

그 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 거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걸.

 

알겠죠. 나 혼자 아닌걸요. 안쓰러워 말아요.

언젠가는 그 사람 소개할게요.

이렇게 차오르는 눈물이 말하나요.

그 사람 그대라는 걸.

제19회 2014.01.10 (금) 게스트 : 천명훈, 소냐, 김태현, 우희, 이정, 강성진, 서우진, 장은아, 야누스

[가수군단]

가요 프로그램이 낯선 원조 아이돌! 부담 보이스로 V-스캐너 정복?! 천명훈!

꿀고음의 결정체! 충만한 소울로 뮤지컬계를 접수한 감성 발라더 소냐!

홍대에선 열 아이돌 안 부럽다?! 밴드계의 훈남 딕펑스 김태현!

컴백 전 V-스캐너와의 만남은 필수?!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달샤벳 우희!

2014년에도 V-스캐너와 함께! <퍼펙트싱어 VS>의 영원한 동반자 이정!

[드림싱어]

드라마와 영화에 이어 뮤지컬까지 접수! 개성만점 만능 재주꾼, 배우 강성진!

자체발광 비주얼로 스튜디오 여성 관객 광대 폭발! 드라마 <나인>의 배우 서우진!

<보이스코리아 1>의 카리스마 보컬리스트! 뮤지컬계의 혜성으로 돌아온 장은아!

고주파와 저주파를 넘나드는 마성의 목소리! 가페라(가요+팝페라)라 불러다오! 야누스!

소녀시대 가이드부터 이병헌 보컬트레이닝까지! 모법답안 가창력! 보컬 트레이너 김미진!

 


퍼펙트 싱어 VS

정보
tvN | 금 23시 30분 | 2013-08-30 ~
출연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
소개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가족형 음악 예능...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