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김형중 - 무조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tvN 퍼펙트 싱어 VS 2014.1.17

올드코난 2014. 1. 18. 12:48
반응형
tvN 퍼펙트 싱어 VS 제 20회 2014.1.17 (금)/드림싱어 팀 김현균 대 가수군단 김형중 대결. 기교 없이 담담한 매력을 보여준 김선균 점수 90.843점을 기록했고, 뛰어난 성량과 정확한 음정, 박자를 들려준 김형중 점수 92. 992점으로 승리, 김형중 트로트 가수 해도 되겠다~ [제목] 김형중 - 무조건 (원곡 박상철) [가수] 김형중 (Kim, Hyeong-Joong) E.O.S멤버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 한솔; 작곡 박현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Chtvn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형중 무조건 노래가사 (방송 버전)  즐거워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제20회 2014.01.17 (금) 출연가수

[가수군단]

그랬나봐~♬ 국민 짝사랑 송의 좋은 사람!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반전 예고?! 김형중!

아담계(?)의 국보급 보컬리스트! 울랄라세션의 두 번째 주자! 파워 보컬 김명훈!

Hot할 줄 아는 소울 발라더! 치명적인 팔색조 보컬로 퍼펙트싱어 도전?! 나비!

본격 헬륨가스 보이스! 유일무이 이색 성대로 V-스캐너 폭파?! 혜이니!

<퍼펙트싱어 VS>의 살아있는 문화재! 이제는 퍼펙트싱어만 남았다! 이정!

 

[드림싱어]

브라운관의 미친(?) 연기 전문! 오늘은 미친 가창력으로 가수군단 올킬?! 배우 정수영!

잘~생긴 개그맨의 대표주자! 훈내가 진동하는 보이스로 기대감 완전 폭발! 개그맨 김인석!

드라마 <비밀>의 대쪽 검사! 점잖은 비주얼 뒤에 숨겨진 가창력은?! 배우 김현균!

노을 <청혼>을 비롯 비, 보아, 원더걸스 곡 작사! 아껴둔 노래실력 공개?! 작사가 박채원!

<보이스코리아2>의 존재감 100% 보이스! 충만한 소울의 힙합듀오 ‘듀오플로’ 나아람!

 


퍼펙트 싱어 VS

정보
tvN | 금 23시 30분 | 2013-08-30 ~
출연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
소개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가족형 음악 예능...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