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지세희 - 보고싶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tvN 퍼펙트 싱어 VS 2014.1.24 21회 1위곡

올드코난 2014. 1. 25. 15:17
반응형
  * tvN 퍼펙트 싱어 VS 제 21회 2014.1.24 (금) 1라운드 파워 보컬, 남 블루싱어 팀 태원 VS 레드싱어 지세희 대결 곡명은 김범수의 보고싶다. 태원 점수 91.421점, 지세희 점수 96.984점으로 지세희 승리. 최종 승리는 레드싱어 팀이 차지했고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던 지세희가 퍼펙트싱어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5군데가 틀려 도전에 실패 [제목] 지세희 - 보고싶다 (김범수) [가수] 지세희 (보이스코리아 시즌1 탑4)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1위자격으로 도전했지만 아쉽게~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Chtvn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지세희 보고싶다 노래가사 (방송 버전)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제21회 2014.01.24 (금) 남녀 특집 요약

[블루싱어 男]

대한민국 록 보컬의 전설! 밴드 ‘시나위’ 보컬 출신의 마초 보이스! 김바다! 얼굴은 낯설지만 실력 하나는 완전 보증! 요즘 최고로 핫한 중고 신인! 태원! 심장어택 비주얼! 부드러운 목소리! 훈남의 정석, 뮤지컬배우 김순택! ‘이런 싸가지~!!’ 이름보다 목소리가 유명한 남자?! 개그맨 한현민! <퍼펙트싱어 VS> 5개월 차! 오늘, 블루싱어의 자존심 이정의 활약은?

[레드싱어 女]

상큼 보컬의 전설! 또랑또랑 보이스 결정체! <퍼펙트싱어 VS>로 돌아온 박혜경! 역대 2위에 빛나는 자칭 ‘B급’ 트로트 퀸! 오늘만은 A급으로 블루싱어 올킬?! 홍진영! 서울대 성악과 출신! 뮤지컬계 엄친딸! 고퀄리티 무대 예고?! 뮤지컬배우 신효선! 20kg 감량으로 홀~쭉(?)하게 돌아온 이정의 그녀?! <보이스코리아 1>의 지세희! 그녀가 있어 든든하다! 듬직한 풍채만큼 든든한 가창력?! 개그우먼 이국주! 모두를 감탄하게 한 가창력을 선보인 출연자는 누구? 완벽을 노래한 100점 만점의 ‘퍼펙트싱어’는 과연 탄생 할 수 있을지! 


퍼펙트 싱어 VS

정보
tvN | 금 23시 30분 | 2013-08-30 ~
출연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
소개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가족형 음악 예능...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