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G 기타 연주

오승국 연주 - Recuerdos de la Alhambra (Memories of the Alhambra)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클래식 기타 연주곡 듣기] - 타레가 작품 (Tarrega)

올드코난 2014. 1. 13. 18:5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클랙식 기타리스트 오승국 * 1896년 타레가가 만든곡으로 트레몰로 주법을 공부하는 기타 연주자들에게 교과서적인 곡 [제목] 오승국 - Recuerdos de la Alhambra (Memories of the Alhambra)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기타리스트] 오승국 [장르] 클래식 기타 연주곡 [제작] 작곡 Francisco Tárrega; [앨범] 오승국 클래식기타 Vol. 1 (2013.1.16 보자기 레이블&미디어)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ongGMusic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알함브라 궁전 요약]

스페인 최후의 이슬람 왕국인 나사리 왕조의 보아브딜 왕은 스페인 국민의 국토 회복 운동에 굴복하여 평화적으로 이 성을 카톨릭 왕에게 건네주고 아프리카로 떠났다. 이때가 1492년 1월, 바로 콜럼버스의 신대륙 발견이 있던 해이다. 이로써 스페인은 1238년부터 시작된 약 8세기간의 이슬람 제국의 지배에서 벗어나 기독교를 국교로 하는 근대 스페인의 탄생을 보게 된 것이다.

 

알함브라는 아랍어로 "붉은 성"이라는 뜻으로 알함브라 궁전(La Alhambra)의 성벽은 2km이고 길이가 740m, 넓이가 220㎡에 달하고 있다. 나사리 왕조의 번영기였던 14세기에 지어진 이 건물은 주로 세 개의 정원, 즉 맞추카의 정원, 코마레스의 정원, 그리고 라이온의 정원을 기본 축으로 하여 설계된 정원 형식의 건축물이다. 내부는 왕궁, 카를로스 5세의 궁전, 헤네라리페 정원, 알 카사바(성채)로 구성되어 있다.

 

[Introduce Musician] 작곡가 Francisco Tarrega (프란시스코 타레가)

프란시스코 데 아시스 타레가 이 에익세아(Francisco de Asís Tárrega y Eixea, 1852년 11월 21일 ~ 1909년 12월 15일)는 스페인의 기타 연주가 및 작곡가이다. 카스텔론의 비야레알에서 태어나 마드리드 음악원을 다녔으며, 뒤에 그 음악원의 교수를 지냈다. 명곡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을 비롯하여 많은 연습곡과 전주곡을 기타를 위하여 작곡하였다. 근대 스페인의 가장 우수한 기타 연주가이다.

▣ 상세 설명 위키백과 => http://en.wikipedia.org/wiki/Francisco_T%C3%A1rrega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