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홍경민 - 불꽃 (feat 정연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경연곡

올드코난 2014. 2. 22. 20:29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2.22 (토) 141회 - 79대전설 정미조 편: 믿고 보는 무대! 매번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는 홍반장 홍경민 타오르는 불꽃같은 열정의 무대! 홍경민 <불꽃>

2번 무대는 홍경민 노래는 1975년 발표된 불꽃, 승패는 초월한 홍반장의 무대는 늘 실헝정신으로 가득했다. 거기에 잔신만만한 표정은 언제봐도 믿음직스럽다. 믿고 보는 홍반장의 무대는 이번주에도 역시나였다. 뮤지컬 배우 정연주가 피처링해 한층 더 풍부했던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다. 결과는 391표로 홍경민 1승.

[제목] 홍경민 - 불꽃 (feat 정연주) (원곡 정미조) [가수] 홍경민 (Hong, Kyung-Min, 홍성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송창식; 편곡 김우진 [앨범] 불후의 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 정미조 편 (2014.2.2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홍경민 불꽃 노래가사 (불후의명곡 버전)

 

언제부턴지 내 가슴속엔 꽃씨 하나 심어졌었지.

가을 지나듯 봄이 오더니 어느 틈에 싹이 돋았지

 

바람 불어 잠 못 자던 날, 웬일인지 가슴 뛰던 날

아 아 꽃은 피었지, 뛰는 가슴에 불꽃처럼 피었지

 

사랑의 꽃 행복의 꽃 생명의 꽃 영혼의 꽃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언제부턴지 내 가슴속엔 꽃씨 하나 심어졌었지.

가을 지나듯 봄이 오더니 어느 틈에 싹이 돋았지

 

바람 불어 잠 못 자던 날, 웬일인지 가슴 뛰던 날

아 아 꽃은 피었지, 뛰는 가슴에 불꽃처럼 피었지

 

사랑의 꽃 행복의 꽃 생명의 꽃 영혼의 꽃 

사랑의 꽃 행복의 꽃 생명의 꽃 영혼의 꽃

 

나는 타오르는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나는 타오르는 불꽃 한 송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