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베베미뇽 벤 - 파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올드코난 2014. 2. 22. 20:51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2.22 (토) 141회 - 79대전설 정미조 편: 여자 신용재?’ ‘리틀 이선희?’ 불후의 명곡 첫 출연! 작은 체구에서 쏟아져 나오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 벤 <파도>

3번 무대는 베베미뇽 벤 노래는 1967년 처음 발표되었던 곡으로 1975년 정미조가 리메이크 한 파도, 작은 키에 탄탄한 목소리에, 기본기가 있는 데뷔 5년차 가수 벤은 얼마전 퍼펙트싱어에 출연해 이선희 인연을 불러 큰 화제가 되었었다. 이제야 그 이름이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한 저평가 신인 벤의 불후의명곡 첫 무대. 홍경미 벤이 마지막에 부르면 우승할지 모른다는 말이 허언이 아니었다. 정말 노래가 좋았다. 이 조그만 체구에 에너지가 넘치고 슬픈 감성 표현은 정말 좋았다. 다시 나오기를 기대하게 만든 벤, 결과는 398표로 벤 1승.

[제목] 베베미뇽 벤 - 파도 (원곡 정미조) [가수] 벤 (Ben):BeBe Mignon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미현; 작곡 이희목; 편곡 KingMing, 전주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베베미뇽 벤 파도 노래가사 (불후의명곡 버전)

 

아무도 오지 않는 바닷가 모래기슭

한나절 흰 물결이 말없이 밀려온다

 

파도는 어디서 오나 하얗게 부서져 오나

생각은 떠올랐다 사라져 가고

마음도 파도같이 부서져 간다

 

어둠이 짙어가는 바닷가 모래기슭

그리운 사연들이 한없이 밀려온다

 

파도는 어디서 오나 하얗게 부서져 오나

생각은 떠올랐다 사라져 가고

사라져, 부서져, 사라져, 사라져 가고

 

마음도 파도같이 부서져 간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