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약국 - 할 수 없던 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프로젝트 그룹 약국 두 번째 싱글

올드코난 2014. 3. 3. 21:19
반응형
프로듀서 더그랜드(The Grand), 보컬 군호, 래퍼 송지(SongG)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약국”이 두 번째 싱글 “할 수 없던 말”

[노래 소개글] 첫 번째 싱글 “With you"에서 비교적 빠르고 경쾌한 음악을 선보였던 이들은 신곡에서 미디움 발라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작은 변화를 꽤했다. “할 수 없던 말”은 이별한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풍성한 코러스와 개성 있는 멜로디랩, 세 멤버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꾸준히 공연활동을 해오고 있는 이들은 개인 솔로 앨범 이외에도 계속해서 “약국”의 앨범 및 공연으로 대중에게 좋은 음악, 편안한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제목] 약국 - 할 수 없던 말 [가수/그룹] 약국 멤버:더 그랜드 (프로듀서), 군호 (보컬), Song G (랩)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더그랜드, 송지; 작곡/편곡 더그랜드 [앨범] [싱글] 할 수 없던 말(2014.3.3 메디슨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약국 할 수 없던 말 노래가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