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스페이스 카우보이 - Falling (Feat. 소울 다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P] Extremely

올드코난 2014. 3. 5. 12:38
반응형

한국 일렉트로니카 신예.스페이스카우보이 미니앨범 [EP] Extremely 발매. 국내 일렉트로니카에선 들을수 없었던 스타일의 이번 앨범은 그의 어떤 곡들보다 진정성이 느껴지는 감성 일렉트로니카 곡들로 수록되어있다. 때로는 깊이 추락하듯...내성적인 성격의 음악만을 고집했던 '그'는 이번 앨범 에서 슬픔을 절제하지 않고 모두 내뱉어낸 듯 하다.

[제목] 스페이스 카우보이 - Falling(Feat. 소울 다이브) [가수] 스페이스카우보이 (Space Cowboy, 박성진) [장르] K-Pop, 일렉트로니카 [제작] 작사/작곡 스페이스 카우보이 [앨범] [EP] Extremely (2014.3.5 스페이스사운드)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 오리지날 버전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스페이스 카우보이 Falling(Feat. 소울 다이브) 노래가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