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먼데이키즈 - You & I (유엔아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3. 23. 11:31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보컬그룹 먼데이키즈 *

You & I 는 전반부의 서정적이고 슬픈 피아노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움템포의 락 장르 곡이다. 먼데이키즈의 리더 이진성과 멜로딘준영의 합작품이며 그동안의 미디움장르와는 달리 락적인 느낌을 편곡에 더욱 표현하였다. 편곡가 '이나일'씨가 스트링편곡에 참여 하였으며 후반부로 진행될수록 휘몰아치는 연주와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멀어지지 말라는 슬픈 가사와 멜로디가 소울적인 맴버들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더욱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후렴부의 멜로디가 귀에 계속 남는 하나의 먼데이키즈 표 미디움넘버다.

[제목] 먼데이키즈 - You & I [가수/그룹] 먼데이키즈 (Monday Kiz) 멤버: 이진성 , 임한별 , 한승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진성, 멜로딘준영; 작곡 이진성, 멜로딘준영; 편곡 멜로딘준영 [앨범] [싱글] You & I (2013.1.17 캔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엠카운트다운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먼데이키즈 You & I 노래가사슬퍼3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