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김형중 - 좋은 사람 (Feat. 에코 브릿지)[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im Hyeong Jung - Good people,

올드코난 2014. 3. 30. 11:32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뮤지션/ 감성 변태 유희열 작품 *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2014.3.29(토) 7회에서 김형중이 부른 노래 이 노래는 2001년 토이 앨범 5집 Fermata에 수록된 곡으로 당시 보컬이 김형중이었다. 2013년 김형중의 솔로 5집에 솔로 버전으로 재 편곡해 다시 발매했다. 김형중 솔로버전은 원곡처럼 흥겹지 않다. 피아노 연주로 잔잔하게 노래를 부른다. 예스터데이에서는 토이 원곡 버전으로 불렀다. [제목] 김형중 - 좋은 사람(Feat. 에코 브릿지) [가수] 김형중 (Kim, Hyeong-Joong) *E.O.S , 프로젝트 Friends 멤버, TOY(토이)객원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유희열; 편곡 에코 브릿지 [앨범] 5집 Best & Last (2013.11.16 아키스트 뮤직 (Arkist Music)

[Music Video/Audio]  

☞ MBC 예스터데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형중 좋은 사람 노래가사

 

오늘은 무슨 일 인거니? 울었던 얼굴 같은걸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나에겐 세상에서 젤 소중한 너인데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그 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고마워 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그 한마디에 난 웃을 뿐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 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 왔던 날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때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으로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 것만 같아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그대 먼 곳만 보네요'

혹시 넌 그날 내 맘을 알까? 우리를 아는 친구 모두 모인 밤

술 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날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네 옆에 그를 보며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널 울리는 사람과 위로 밖에 못하는 나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으로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 수만 있다면 난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