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루시아 심규선 - 데미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 빛과 그림자를 담은 2집

올드코난 2014. 5. 22. 13:57
반응형

Lucia(심규선) 정규 2집 첫 번째 파트 [Light & Shade] chapter.1 스스로의 굴레에 갇히기를 거부하는, 음악가로서의 확신을 담은 자전적 성격의 앨범

흑과 백, 삶과 죽음, 선과 악, 만남과 이별, 그리고 빛과 그림자. 완전히 다른 듯 보이지만 떼려야 뗄 수 없는 수많은 것들이 하나의 줄기를 가지고 주변 곳곳에 흩어져 있다. 더 밝은 빛을 원하면 그보다 더욱 짙은 어둠 또한 감수해야 하듯이, 스스로의 알을 깨는 작업을 고스란히 담은 Luci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Light & Shade]. 타이틀곡 ‘데미안’은 헤르만 헤세의 소설 속 주인공 이름으로 소설에서 그러했듯 자신이라는 알을 깨고 날아가고픈 그녀의 염원이 담겨있다.

[제목] 루시아 심규선 - 데미안 [가수] 루시아(Lucia 심규선)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심규선 [앨범] 2집 Light & Shade chapter.1(2014.5.22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다음뮤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미안

아티스트
Lucia (심규선)
앨범명
Light & Shade chapter.1
발매
2014.05.2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