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메이트 정준일 - 난 좋아 [노래 듣기,가사]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cafe : night & day

올드코난 2014. 6. 22. 13:43
반응형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시리즈4. 밤에 시작되어 낮에 종결되는 그 곳에 대한 이야기 민트페이퍼가 만드는 네 번째 작품 카페를 소재로 한 앨범 "cafe: night & day" 수록곡. 3인조 모던록 밴드 메이트에서 건반과 보컬을 담당해온 '정준일'의 공식적인 첫 솔로곡 난 좋아

[제목] 메이트 정준일 - 난 좋아 [가수] 정준일 of MAT [장르] K-Pop, 인디 [제작] ? [앨범] cafe : night & day (2011.09.19 민트페이퍼)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NTPAPERM 플러그인 *  

☞ 라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NTPAPER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난 좋아

아티스트
정준일
앨범명
cafe : night & day
발매
2011.09.1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사랑이란 여전히 내겐 두려운 걸
널 떠올리던 하루는
내겐 너무나 길고 어려워
난 모르겠어
근데 왜 나 널 생각하면 웃음이 날까

친구와 수다를 떨 때도 문득 네가 보여
가끔 야한상상 할 때도 네가 왜 아른거리는 건데
나 웃음이나
날 바보로 만들어버린 네가 좋아

그래 나 너를 사랑해 사랑해
결국엔 내가 졌구나 너에게
사실은 말야 내 맘이 너를 향해 가는 걸
난 좋아(난 좋아)
따스하게 내 손을 잡아줘

부끄럽지만 말할래 나만 좋아해줘
가끔 내가 억지 부려도 그냥 귀엽게 웃어주겠니?
철이 없잖아
네가 너무 좋아서 난 또 그럴 거야

그래 나 너를 사랑해 사랑해
결국엔 내가 졌구나 너에게
사실은 말야 내 맘이 너를 향해 가는 걸
난 좋아(난 좋아)
따스하게 내 손을

떨리는 내 마음을 안아줘

그래 나 너를 사랑해 사랑해
결국엔 내가 졌구나 너에게(내가 널 이겨서 뭐하겠니)
사실은 말야 내 맘이 너를 향해 가는 걸
난 좋아(난 좋아)
따스하게 내 손을 잡아줘

언제나 지금처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