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신용재 - 고래사냥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28회

올드코난 2014. 8. 5. 23:51
반응형

댄싱킹 포맨 신용재의 팝핀 도전! 강한 록으로 재탄생된 영화 ‘바보들의 행진’수록곡 <고래사냥>!!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2.10(토) 28회 불후의 명곡 2 - 70, 80년대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속 추억의 음악이 다시 태어난다! 7080 한국 영화 음악 특집!

5번 순서는 늘 1,2번 순서였던 용재 . 지난 주 4연승이라는 기록으로 강자로 우뚝선 신용재, 노래는 송창식 씨 최고의 히트곡 고래사냥. 같은 해 ‘나는가수다’에서 자우림 첫 경연 1위곡이 될 만큼 고래사냥은 언제 들어도 사람을 흥분시키는 마력을 가진 노래다. 빨간 가죽 재킷, 썬글라스로 터프하게 팝핀댄스를 추는 신용재. 근데 멋있다는 생각보다는 귀엽다는 생각이~, 어른들을 흐믓하게 만든 무대. 그리고 고래사냥, 젋은그대 모두 다 같은 영화 고래사냥 OST라는 우연. 결과는 신용재 승리. 알리는 3연승으로 만족.

[제목] 포맨 신용재 - 고래사냥 (송창식) [가수] 신용재 (Shin,Yong-Jae) 포맨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송창식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고래사냥 (1984)

Whale Hunting 
8.5
감독
배창호
출연
안성기, 김수철, 이미숙, 이대근, 황건
정보
드라마 | 한국 | 112 분 | 1984-03-31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