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알리 - 젊은 그대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28회

올드코난 2014. 8. 5. 23:31
반응형

기록 제조기 알리!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젊은 그대>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2.10(토) 28회 불후의 명곡 2 - 70, 80년대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속 추억의 음악이 다시 태어난다! 7080 한국 영화 음악 특집!

2번 순서는 알리, 케이윌과 알리의 인연은 참 묘하다 3주연속으로 마주치는데 케이윌이 먼저 다음은 알리 순이다. 지난 2주간의 경연은 케이윌 6번 알리는 7번이었고 이번 경연에서는 1번과 2번을 받았다. 그리고 2주연속으로 패한 알리 과연 오늘은 케이윌을 넘어 설 수 있을까? 불후의 명곡 여왕 자리를 되찾아 오겠다는 알리의 도전곡은 고래 사랑 OST이며 지금도 응원가로 널리 쓰이는 김수철의 젊은 그대. 신시사이저를 메고 나온 알리. 귀여운 소녀, 여고생처럼 컨셉을 잡았는데, 케이윌에게 배웠나, 관객들에게 일어날 것을 처음으로 외쳐보는 알리. 게다가 ‘일어나’라는 푯말까지?!, 깜찍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오늘 무대는 귀여움과 젊은 날의 추억으로 확실히 컨셉을 잡았고 정말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갈수록 진화 하는 알리. 관객들 반응 정말 뜨겁다. 케이 윌 순위 발표 전부터 패배를 직감하게 만든 알리, 3연패는 정말 없었다. 알리 1승. 이제 알리 VS 케이윌 1 : 2, 그리고 다음 순서인 브라이언, 트랙스까지 이겨 이번 경연에서는 3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알리 - 젊은 그대 (김수철) [가수] 알리 (Ali, 조용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안양자; 작곡 김수철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알리

정보
보컬 | - | 출생: 1984.11.20
장르
-
대표곡
여자가 먼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