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7080

주현미 - 홀로 된다는 것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0. 14. 10:51
반응형

광화문콘서트에서 주현미가 부른 이곡 홀로 된다는 것은 과거 80년대 후반 큰 인기를 얻고 있던 트로트 가수 주현미와 발라드 가수 변진섭의 가수왕 대결에서 변진섭이 가수왕이 되게 만든 곡으로 주현미에게는 한(^^)이 된 곡. 주현미가 복수의 칼을 갈며 불러본 홀로 된다는 것~

[제목] 주현미 - 홀로 된다는 것 (원곡가수 변진섭) [가수] 주현미 (Choo, Hyun-Mi)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지예; 작곡 하광훈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광화문 콘서트 출처/소유권 유튜브enterchannel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홀로 된다는 것

아티스트
변진섭
앨범명
변진섭
발매
1988.06.1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주 담담한 얼굴로
나는 뒤돌아 섰지만
나의 허무한 마음은
가눌 길이 없네

아직 못다한 말들이
내게 남겨져 있지만
아픈 마음에 목이 메어와
아무 말 못했네

지난 날들을 되새기며
수많은 추억을 헤이며
길고 긴 밤을 세워야지
나의 외로움 달래야지

이별은 두렵지 않아
눈물은 참을 수 있어
하지만 홀로 된다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해

지난 날들을 되새기며
수많은 추억을 헤이며
길고 긴 밤을 세워야지
나의 외로움 달래야지

이별은 두렵지 않아
눈물은 참을 수 있어
하지만 홀로 된다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