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조형우 - 아는 남자 (Feat. 김예림)[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P] HIM , Cho Hyung Woo - Someone I Know (Feat. Lim Kim)

올드코난 2014. 10. 17. 15:31
반응형

미스틱89와 Apop엔터테인먼트의 첫 합작 프로젝트. 위대한탄생 조형우 & 슈퍼스타K 김예림 콜라보. 우리가 알았던 조형우는 따뜻한 남자가 아니었다?

조형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IM]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조영철이 이끄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가 합병 이후에 최초로 발표하는 프로젝트.

타이틀곡 ‘아는 남자’는 작곡가 이민수와 스타 작사가 김이나 콤비가 만든 곡으로 이 노래가 완성된 다음에서야 비로소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색깔과 방향이 결정되었다고 한다. 조형우하면 연상되는 착하고 바른 이미지와는 다른 그 이면에 숨겨져 있던 차갑고 멜랑콜리한 감성을 표현했다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예림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쓸쓸함을 더해주었다.

뮤직비디오는 잔인성이 논란이 될 듯하다. 설명하기 민망할 정도의 선정적이고 잔혹한 하드코어 적인 장면들로 만들어 졌다. 노래를 표현하기 위한 수단이기는 하지만 호불호는 분명히 갈릴 듯.

뮤직비디오에 대한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축 설명 "실연의 상처를 견디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함과 동시에 조형우가 가진 실험적이면서도 변화된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했던 장면이었다. 폭력적이고 잔인한 건 사실이지만 기존의 국내 뮤직비디오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주제의 스토리와 영상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 뮤직비디오의 작품성을 인정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판단은 여러분들이 해보시라.

[제목] 조형우 - 아는 남자 (Feat. 김예림) [가수] 조형우 (Cho Hyung Woo) *위대한탄생 시즌1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이나; 작곡 이민수 [앨범] [EP] HIM (2014.10.17 에이팝엔터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가인 피처링 버전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김예림 피처링 SBS 인기가요 출처 유튜브 SBSMusic1 플러그인 *

☞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장재인 피처링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장재인 피처링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