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오수민 - She (feat.렉스디)[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oomin - She (feat. REX.D)

올드코난 2014. 11. 16. 09:59
반응형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색깔의 보이스를 지니고 있는 소울 보컬 오수민의 영화 같은 사랑을 하고 싶은 그녀의 이야기 ‘She’

이 곡은 네오소울과 클래식한 오케스트라 편곡의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곡으로 20대 여자들이라면 한번씩 해보는 고민인 ‘연애’와 ‘사랑’의 딜레마에 대한 노래다. 분명히 연애는 하고 있지만 이게 진정한 사랑인지 모르겠고, 무언가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그녀의 이야기이다.

[제목] 오수민 - She (feat.렉스디) [가수] 오수민(Soomin) [장르] K-Pop, 네오소울 [제작] 프로듀서 이종혁, 동동이; 작곡 멜로디 어레인지 [앨범] [싱글] She (2014.11.14 로맨틱팩토리)

[Music Video/Audio]  

☞ 가사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romanticfactory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