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희망송! 김장훈 - 살고싶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im Jang Hoon - I'll survive

올드코난 2014. 11. 18. 12:35
반응형

기부천사 김장훈의 희망의 메시지 '살고 싶다.'

“살고싶다”는 김장훈 표 락발라드곡으로 어려운 시절에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을 수 있는 희망의 노래라고. 올 한해 유난히 힘들었던 시절을 겪었던 김장훈은 이 노래 한 곡으로 희망과 힐링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부둥켜 안고 싶고 위로 받고 싶은 애절함을 노래에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1원의 기적 다시 뛰자”라는 주제로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참여하여 개인당 1Km씩 뛰고 천원을 기부 받아 최종적립금액을 여러 가지 이유로 뛰고 싶어도 뛸 수 없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전액 기부하는 마라톤+나눔+캠페인을 영상에 담았다고. 참여 연예인은 슈퍼주니어의 강인과 이특, 성시경, 김보성, 걸스데이, 크레용팝 등이고 스포츠인으로는 마라토너 이봉주, 스피드 스케이터 이규혁, 시사평론가 진중권, 전원책 변호사, 이들외 일반인, 시각장애인과 스님, 직장인 넥타이부대, 어린이 태권도단 등 사회 전반적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참여를 해준 뜻깊은 영상이다.

[제목] 김장훈 - 살고싶다 [가수] 김장훈 (Kim, Jang-Hoon, 金章勳 1965년 8월 14일~ ) [장르] K-Pop, 락 발라드 [제작] 작사 김장훈, 슈퍼터치; 작곡/편곡 슈퍼터치 [앨범] [싱글] 살고싶다(2014.11.18 공연세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TheKimjanghoon 플러그인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살고싶다

아티스트
김장훈
앨범명
살고싶다
발매
2014.11.1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도 모르게 습관처럼 또 혼자서 술을 마셔
이게 쓴 건지 내가 쓴 건지 이제는 모르겠다
사랑이 무언지 이제는 무뎌진 나무인형처럼 여기에 서 있다
난 살아있다 메마른 감정 속에도 난 살아있다 이 자리에 서서
부둥켜 안고 싶고 위로 받고 싶지만
기댈 곳 하나 없다 맘 줄 곳 하나 없다

비틀거리는 흔들거리는 세상을 혼자 걷는다
사랑이 언젠지 이제는 무뎌진 투명인간처럼 여기에 서있다
난 살아있다 거칠은 세상 속에도
난 살아 있다 이 자리에 서서
부둥켜 안고 싶고 위로 받고 싶지만
기댈 곳 하나 없다 내사람 하나 없다

힘들게 버틴다 내 하루하루가
사랑에 속아 아플 만큼 아파해도 그때가 좋았는데 워우워
난 살아있다 너 없는 세상 속에도
난 살아있다 이 자리에 서서
부둥켜 안고 싶고 위로 받고 싶지만
기댈 곳 하나 없다 그래도 살고 싶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