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에피톤 프로젝트 - 그녀 (Her)[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2. 29. 11:37
반응형

당신의 이야기가, 우리의 음악이 됩니다. 팬들의 사연을 파스텔뮤직 뮤지션들이 노래로 만드는 스페셜 프로젝트, 사랑에 관한 시선들을 쫓아가는 컨셉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은 롤랑 바르트의 저서 『사랑의 단상』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된 파스텔뮤직의 대표 컨셉 컴필레이션의 다섯 번째 앨범이다.

[제목] 에피톤 프로젝트 - 그녀 (Her) [가수] 에피톤 프로젝트 (Epitone Project, 차세정)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편곡 차세정 [앨범]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2014.12.16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그녀 (Her)

아티스트
에피톤 프로젝트
앨범명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
발매
2014.12.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는 너의
아주 오랜 쉴 곳이기를 바랬었네
언제라도 같은 꿈이길 믿었는데
이해할 수 없는 말로 넌 멀어지네
너와의 모든 것이,
무너진 듯
함께 나눈 시간마저도 부서지고
같이 그린 그림조차도 사라지네
내게 남은 흔적들만이 날 바라봐
어쩔 수 없다고

기억해
나를 부르는 널
내가 부르는 널
잊으려 했던 건 아니야
널 지우려 했던 건 아냐
문득 네 이름처럼
내겐 피할 곳이 없어
혹 슬퍼지는 마음일 거야

기억해
나를 부르는 널
내가 부르는 널
잊으려 했던 건 아니야
널 지우려 했던 건 아냐
문득 네 이름처럼
내겐 피할 곳이 없어
혹 슬퍼지는 마음일 거야

나는 너의
아주 오랜 쉴 곳이기를 바랬었네
언제라도 같은 꿈이길 믿었는데
이해할 수 없는 말로 넌 멀어지네
너와의 모든 걸

기억해
나를 부르는 널
내가 부르는 널
잊으려 했던 건 아니야
널 지우려 했던 건 아냐
문득 네 이름처럼
내겐 피할 곳이 없어
혹 슬퍼지는 마음일 거야

너와 만들던 집은 이제
완성하지 못한 채 끝내
함께 한 것만으로 나는
너의 모든 순간을 나는

기억해
나를 부르는 널
내가 부르는 널
잊으려 했던 건 아니야
널 지우려 했던 건 아냐
문득 네 이름처럼
내겐 피할 곳이 없어
혹 슬퍼지는 마음일거야

기억해

to. shelter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