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짙은 - 잘 지내자, 우리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

올드코난 2014. 12. 29. 11:44
반응형

롤랑 바르트의 저서 『사랑의 단상』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된 파스텔뮤직의 대표 컨셉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이 다섯 번째 챕터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는 파스텔뮤직이 그 동안 이 앨범을 통해 함께 울고 웃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만들어 졌다. 그동안 뮤지션이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 사람들에게 들려주었다면, 이번에는 그 동안 그 노래를 사랑해 준 팬들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 함께 나누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기로 한 것이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짙은의 ‘잘 지내자, 우리’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그녀(Her)’를 비롯해 캐스커의 ‘Play’, 한희정의 ‘나의 사랑 노래’, 아진(Azin)의 ‘처음 있는 일’, 옆집남자의 ‘연서’, O.O.O의 ‘마음이 그래’, 스트레이(The Stray)의 ‘그때에 머물러’ 그리고 선공개된 2곡까지 총 10개의 노래가 수록됐다. 단 두 마디, 혹은 네 줄에 걸친 짧은 사연에서부터 원고지 20장에 육박하는 장문의 편지들은 저마다의 멜로디와 운율을 입고 새롭게 태어났다. 또한 특별히 온라인에만 공개되는 11번 트랙 ‘Dear My Little..’은 앨범 프로듀서인 이준오의 개인 페이스북으로 도착한 ‘음악 사연’이다. ‘당신의 이야기가 우리의 음악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에 딱 어울리는 이 음악 사연 역시 함께 공개를 결정, 더욱 그 의미를 더하게 됐다. 장소도, 시간도, 사람도 모두 달랐던 ‘당신의 이야기’는, 그렇게 ‘우리의 음악’이 되었다.

[제목] 짙은 - 잘 지내자, 우리 [가수] 짙은 (Zitten) 현 1인 멤버: 성용욱 (보컬, 기타)[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 성용욱, 조은영; 작곡 성용욱; 편곡 성용욱, 주대건 [앨범]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2014.12.16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잘 지내자, 우리

아티스트
짙은
앨범명
사랑의 단상 Chapter 5. The Letter From Nowhere
발매
2014.12.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마음을 다 보여줬던 너와는 다르게
지난 사랑에 겁을 잔뜩 먹은 나는
뒷걸음질만 쳤다

너는 다가오려 했지만
분명 언젠가 떠나갈 것이라 생각해
도망치기만 했다

같이 구름 걸터앉은 나무 바라보며
잔디밭에 누워 한 쪽 귀로만 듣던 달콤한 노래들이
쓰디쓴 아픔이 되어 다시 돌아올 것만 같아

분명 언젠가 다시 스칠 날 있겠지만
모른 척 지나가겠지
최선을 다한 넌 받아들이겠지만
서툴렀던 나는 아직도 기적을 꿈꾼다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었다고
용서해달라고 얘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우리


지금 생각해보면 그까짓 두려움
내가 바보 같았지 하며
솔직해질 자신 있으니
돌아오기만 하면 좋겠다

분명 언젠가 다시 스칠 날 있겠지만
모른 척 지나가겠지
최선을 다한 넌 받아들이겠지만
서툴렀던 나는 아직도 기적을 꿈꾼다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었다고
용서해달라고 얘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우리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다고
용서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