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단디 - 관계정리 (Feat. 김규종)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DanDi - Relation Breakup

올드코난 2015. 2. 2. 14:10
반응형

애매한 사이는 이제 그만, 하리의 귀요미송을 만든 싱어송라이터 단디의 관계정리는 레트로 사운드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어쿠스틱기타 보다는 크런치톤 일렉기타의 리프로 시작했으며, 70~80년대 New Jersey(뉴저지) pub의 빈티지한 사운드를 추구했다. 간결한 단음 기타리프에 중점을 두었으며, 단디의 중저음 보이스와 스타일리쉬한 랩에 SS501(더블에스오공일)의 멤버 김규종이 애절하면서도 깔끔한 음색으로 보컬 피처링을 해 주었다.

[제목] 단디 - 관계정리 (Feat. 김규종) [가수] 단디 (DanDi) [장르] K-Pop [제작] 작사 단디; 작곡 단디, 임성철; 편곡 임성철 [앨범] [싱글] 관계정리 (2015.1.27. 위드메이)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관계정리

아티스트
단디
앨범명
관계정리
발매
2015.01.2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친구도 애인도 아닌 거리 100미터
우리관계 어떻게 이어가? 이렇게 못미더워서
그냥 여기서 끝내자는 식으로 문자를 썼다 지웠다를
반복해 하지만 be the same 달라질건없어
이러다 술에 취해 또 잠들면서 아무일도 없다는 듯
아침 니 출근 시간에 맞춰 전화를 걸어 당연한것처럼
성의 없는 니 말투에 서운한건 사실이야
어찌됐건 널 잡지못한건 내 과실이야 인정할게
그치만 벗어나고 싶어 불리한 이game
더이상 치마자락 잡지않을테니 애매한 사이는 이제 그만해
내가 부족한 탓이지 뭐 니 이기적인 틀안에
갇혀있는 동안 많이 힘들다고 얘기하려했어
근데 널 놓칠까봐 그래서 내가 미칠까봐


오늘은 왠지 한잔 생각 나네요
술병은 늘어만 가는데 이상하게 취하지가 않네요
참 희안하죠? 내가 울고있네요 요즘 많이 많이 많이 힘들었나봐요


까칠했던 너의 말투
사소한일로 티격태격 매일 다투
던 그런일도 이제 없으니까 왠지
허전한 기분이야 서운해지네 괜히
친구들에게 심술을 부려 자주
주위에서 우리 관계를 물어 자꾸
만 거짓말을 하게돼 돌려서 말못해
이쯤에서 확실하게 관계정리했으면해


몇일 지나면 또 풀리겠지
언제 그랬냐는듯 연인 코스프레
넌 둘러대지 모든게 다 내 잘못인것마냥
멍청한 놈처럼 난 그걸 또 인정해 만약
이렇게라도 하지않으면 다 끝이니까
그 어떤 욕을 해도 니 매력에 끌리니까
옆에 있는것만으로 기분은 틀리니까
불안한 심정 티 안낼게 쉽게 들키니까


오늘은 왠지 한잔 생각 나네요
술병은 늘어만 가는데 이상하게 취하지가 않네요
참 희안하죠? 내가 울고있네요 요즘 많이 많이 많이 힘들었나봐요
이 밤이 가면 다 잊겠죠?
"널 사랑해" 이말 빼고 전부 다
참 웃긴 일이죠? 너를 많이 많이 많이 사랑하나봐요

오늘은 왠지 한잔 생각 나네요
술병은 늘어만 가는데 이상하게 취하지가 않네요
참 희안하죠? 내가 울고있네요 요즘 많이 많이 많이 힘들었나봐요


까칠했던 너의 말투
사소한일로 티격태격 매일 다투
던 그런일도 이제 없으니까 왠지
허전한 기분이야 서운해지네 괜히
친구들에게 심술을 부려 자주
주위에서 우리 관계를 물어 자꾸
만 거짓말을 하게돼 돌려서 말못해
이쯤에서 확실하게 관계정리했으면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